게임 번호
466240
이름
출시일
2017년 3월 4일
개발
Baseline
유통
Baseline
언어
영어*, 스페인어 - 스페인,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헝가리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터키어, 루마니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eceit는 믿음과 거짓에 대한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낯선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주변에는 다섯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룹 중 3분의 1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과연 누가 탈출하게 될까요? 건물을 가로지르는 도중 정전이 일어나 주변이 어두워지면 감염자 플레이어는 테러 모드로 변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동맹을 찾고 지도의 목표들을 완료해 생존 확률을 높이세요.
그룹 내에서 충돌이 일어나도록 환경이 특별히 설정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이 서로의 의도를 의심하게 됩니다. 감염자는 그룹을 파괴하려는 시도를 감추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머지는 이 의심스러운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서 각자 믿을 만하다고 여기는 사람과 힘을 합치려고 할 것입니다.
지도를 따라 진행하는 동안 출구로의 진행과 생존을 돕는 목표들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할지, 다른 플레이어와 협업할지, 아니면 싸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이 내리는 각 결정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함께 당신이 어느 편인지에 대한 암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쉽게 왜곡되는 법. 당신의 의도와 행동이 항상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도 곳곳에서 감염자가 테러 모드로 변할 수 있는 정전 기간이 발생합니다. 테러 모드로 변한 감염자는 훨씬 빠르고, 강하며,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약점은 빛입니다. 테러 모드의 감염자는 정말 공포스럽습니다. 격렬한 공격 동작으로 무서우면서도 재미있는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의 전반적인 게임플레이는 지도 내 전략적 위치 선정을 필요로 하는 광란의 빠른 전투와, 감염자가 누구인지 가려내는 심리적인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 도전과제

Camaraderie
Escape the asylum with all other Innocents in a game.
Swag
Customise a character.
Double Trouble
Execute two Innocent members as an Infected during one dark period.
Sit Down
Down a total of 1,000 players.
Escape Artist
Escape the asylum a total of 25 times.
Executioner
Personally kill all the Innocent as an Infected during a game.
Exterminator
Kill 10 Infected players as an Innocent.
LVP
Get the least XP in a game.
Mine
Capture 50 objectives that you didn't activate.
MVP
Get the most XP in a game.
Night Breed
Spend a total of 1 hour in the dark.
Stay Down
Kill a total of 100 players.
We The Best
Level up and prestige for the first time.
Work Hard, Play Hard
Complete a total of 50 object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