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485640
출시일
2016년 8월 13일
개발
Space Fractal, TempleTiger
유통
Space Fractal
언어
영어, 덴마크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프랑스어, 일본어, 독일어, 한국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200
세일: -
판매가: ₩ 2,2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GENIUS GREEDY MOUSE(식탐 많은 천재 쥐)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레벨로 구성된 클레이 기반의 퍼즐 게임입니다.

네가 식탐 많은 천재 쥐니?


당신은 쥐입니다. 그것도 거대한 지하세계에 살고 있는 아주 아주 배고픈 쥐입니다. 다행히도, 그 세계에는 맛있는 치즈가 당신이 원하는 만큼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치즈를 실컷 먹을 수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당신이 치즈를 손에 넣었을 때 할 수 있는 얘기죠.

안타깝게도, 쥐의 삶은 그다지 녹록지 않습니다. 치즈는 손에 얻기 쉽지 않으며 많은 함정과 퍼즐이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영리한 쥐가 그랬던 것처럼, 똑똑한 쥐의 모든 능력을 사용하여 치즈가 있는 곳까지 갈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합니다.
과연 모든 치즈를 '식탐 많은 쥐'에게 먹일 수 있을까요?

게임은 기발한 퍼즐과 발상의 전환을 모두 포함한 다양한 테마의 레벨을 통해 진행됩니다. 각 레벨은 한 번에 한 칸씩 이동할 수 있어, 플레이어에게 미리 계획하고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Features:

12개의 마을에 흩어져 있는 110개 이상의 레벨.
캐주얼 플레이어를 위한 맵 설정에서 무작위 생성되는 50개 이상의 미로.
3가지의 난이도: 쉬움, 보통, 천재.
고품질의 클레이 그래픽.
밀고, 당기고, 찌르고, 모으고, 도망쳐야 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템.
길을 부수며 나아가 어지러운 미로를 통과하세요.
보너스 점수 모드. '통통한 쥐'
XOR (고전 BBC 마이크로 게임) 스타일의 게임플레이지만, 이 게임에는 독특한 부분과 디자인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시간제한을 사용한 퍼즐 디자인은 없습니다 (몇몇 물이 있는 레벨 제외).
모을 수 있는 Steam 트레이딩 카드와 배지 (배지의 상단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천재적으로 만들어진 퍼즐 미로를 플레이하여 천재적으로 위치한 치즈를 먹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