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495560
출시일
2018년 4월 7일
개발
Cleversan Software
유통
PlayWay S.A.
언어
영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우크라이나어, 헝가리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9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판매가: ₩ 2,05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heck out more games from our publisher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23830/Farm_Manager_202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07130/Tank_Mechanic_Simulator/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45630/Car_Mechanic_Simulator_2018/


Even more gam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94840/UBOA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14010/Train_Station_Renovation/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89980/Car_Trader_Simulator/


게임 정보

팜 매니저 2018에서 여러분의 농장을 관리해 보세요! 농장 비즈니스를 확장하시려면, 싸게 생산하고 비싸게 판매하세요. 재배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최고의 작업자들을 선택하고, 가장 적합한 농기계를 구매하고, 가축을 기르고 농작물을 재배해보세요. 다양한 카메라 모드는 농장주를 위한 전략적 뷰 뿐만 아니라 작업자의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까지 지원합니다. 다양한 기후 변화와 계절에 대응하세요. 온실을 생성해 이른 봄에도 작물을 판매해 이윤을 거두세요. 신규 혹은 중고로 농기구를 구매하셔서 더 빨리 작물을 수확하고, 작물의 유통기한이 끝나기 전에 빨리 판매하세요. 비용을 최적화하고 시즌 채용 작업자를 고용해 바쁜 추수철을 준비하십시오. 동네의 최고 농부 우위를 가리는 이웃들의 도전을 받아들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흔하디 흔한 밀을 재배하고 싶으신 건 아니겠죠? 혹시 사과, 딸기, 오이가 자라는 과수원을 갖고 싶으신가요? 팜 매니저 2018에서 여러분은 20종 이상의 작물을 손으로 직접, 혹은 농기구를 사용해 재배하실 수 있습니다. 모종을 심기 전에, 땅이 파종에 적절한 조건을 갖췄는 지를 점검하세요. 작고 푸른 새싹이 꽃봉오리를 맺고, 열매가 익어 추수 준비가 되는 것을 지켜보세요. 건기에는 물을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만약 작물이 잘 케어되지 않으면 병해가 들거나, 품질이 떨어지고 심지어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


농기계 상점에서는 신규 혹은 중고 기계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0여종에 달하는 옵션이 있지만, 싼 제품을 구매하시면 더 일찍 고장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특히 잘 훈련되지 않은 작업자가 작동할 시 고장확률은 더 높아집니다. 첫 농기계를 구매하시기 이전에는 기계의 충분한 주차공간을 위해 창고를 지으세요.




진짜 농장에는 농사 짓는 필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작물 가공이 가능한 축사부터 공장까지 약 40여종이나 되는 건물을 선택하실 수 있죠. 전염병이 당신의 필드를 공격한 적이 있나요? 공장에 투자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잘 기른 작물을 가공할 수 있는 특별한 공장을 지어, 주스나 냉동 식품을 생산해 보세요. 혹시 양젖, 우유 혹은 염소젖을 너무 많이 생산한 적이 있나요? 이 경우엔 치즈나 버터를 생산하실 수 있습니다. 고기생산을 선호하시면, 육류산업으로 바꾸실 수도 있죠.


작물 재배가 충분하지 않으시다구요? 팜 매니저 2018에서는 가축을 사육하실 수 있습니다. 벌, 토끼 혹은 칠면조 등 소형 동물부터 시작해서, 염소나 소 까지도 기르실 수 있죠. 적절한 사료와 훈련된 작업자 배치를 잊어서는 안됩니다. 계란이나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선 어린 동물을 구매해 잘 키워 보세요. 벌들은 호밀과 유채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근처에 이러한 작물을 키우는 필드를 배치하세요. 동물이 아픈 경우에는 수의사에게 전화해서 도움을 청하고, 가축이 새끼를 치려면 인공수정사가 필요합니다.


가뭄이나 들이붓는 폭우 등 변화무쌍한 날씨 조건에 대비하시고, 첫 서리와 눈이 오기 전 모든 작물을 수확하세요. 기분좋게 비가 오는 날엔 무지개를 찾아보고, 해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그림자 길이 및 노랗게 익어가는 필드의 색깔도 관찰하세요. 어느 때나 사진모드로 변경하시어 따뜻한 가을색을 입은 농장, 번개가 치는 폭풍의 밤 속 농장 풍경을 캡쳐하실 수 있습니다.


팜 매니저 2018에서는 3가지 각기 다른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캠페인, 15개의 시나리오 또는 프리모드로 즐겨보세요. 캠페인 모드는 게임의 중요 포인트를 짚어가며 정석으로 즐기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모드는 특수한 상황과 태스크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프리모드에서는 모든 태스크와 계약 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게임 모드를 선택하셔서 즐겨보세요!


희망하는 작물, 기계 또는 건물개체가 없는 경우 언제든지 게임에 추가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이 가능한 표준 요소를 사용하면 대상 모델을 더 빠르게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체의 예상 파라미터는 투명한 형태로 클릭해서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7. 도전과제

I told you so!
Win the bet with your neighbor
The breeder
Own 1000 animals
Breeder of the year
Finish the scenario “Breeder of the year”
Once-in-a-lifetime contract
Finish the scenario “Once-in-a-lifetime contract”
The land of milk and honey
Finish the scenario “Land of milk and honey”
The little army
Hire 100 employees
There is no bread without flour
Finish the scenario “There is no bread without flour”
Not all is lost
Finish the scenario “Not all is lost”
The new land
Buy additional land
The new life
Breed an animal
Fruit straight from the orchard
Finish the scenario “Fruit straight from the orchard”
Let them envy…
Finish the scenario “Let them envy”
First harvest
Finish your first harvest
A breath of modernity
Buy your first farm machine
Back to the school
Finish a training
Real Farmer
Finish the campaign
Straight from the field
Finish the scenario “Straight from the field”
Beekeeper
Produce honey
Old school
Finish the scenario “Old school”
I bet on the green
Finish the scenario “I bet on the green”
Fresh early vegetables
Finish the scenario “Fresh early vegetables”
Difficult beginnings
You have a negative balance
On the horizon…
Finish the scenario “On the horizon”
From the sweat of your brow
Own 30 fields with crops
Satisfy the carnivores
Finish the scenario “Satisfy the carnivores”
Fruit growers union
Finish the scenario “Fruit growers union”
Business plan
Finish the scenario “Business plan”
Incredibly rich
Build a level 3 owner's house
Certified farmer
Finish all the trainings
Good employer
Train your employee to level 5
Eco
Build a wind farm
Eco farm
Finish the scenario “Eco 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