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498190
이름
출시일
2016년 7월 23일
개발
Bulletproof Outlaws
유통
Bulletproof Outlaw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7,500
세일: -3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5,25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나는 드레곤이다 !!!!!!!!!!!!!!!!!!!!!!! - CinnamonToastKen (VIDEO)

드래곤 레이지 (Rageage)는 왕조의 전사 (Warner) 나 고질라 (Godzilla)와 같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파괴물입니다. - @laufman

Dragon Rage는 Greenlight의 Top 5에있었습니다.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699931150
나쁜 하루를 보내고 좌절감을 흘릴 필요가 있습니까? 이 게임은 당신을위한 게임입니다.

왕이 당신을 멈추고 그의 왕국을 보호하려고 왕의 군대를 보냈을 때 산 꼭대기 마을에서 똥을 찢으십시오. 당신이 먹는 마을 사람들이 많을수록 강해집니다. 배를 채우고 대량 살상을 불러올 수있는 날 뛰기 모드로 들어갑니다!

당신의 계란 측정기를 채우기에 충분한 마을 주민을 먹어 치워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찢어 버리고 당신의 파괴 콤보가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화 아기 용을 낳을 것이다. 마을을 충분히 공포로 몰아 넣으십시오. 왕가는 스스로 부대와 함께 부대를 소집 할 것입니다!

7. 도전과제

체인 콤보
하나의 콤보 1,000 마을을 통해 파괴, 매 100 명의 마을 사람들은 승수 추가!
파괴
당신의 여파로 공포와 devestation을 떠나, 5000 마을을 파괴!
가족 문제
동시에 3 개 이상의 알을 낳는 하나의 콤보에 계란 미터 3 번 이상 채우기!
불가능한??
하나의 연속 콤보로 게임을 완료! (힌트 : 당신이 식사를하지 않고 지상에있을 때 콤보 종료)
영국 DESTROYED
그들이 당신의 파괴 날 뛰기를 중지하려고 올 때 전체 왕실을 말살!
대규모 영향
한 번에 6 건물을 파괴! 하나의 좋은 높은 드롭을해야합니까!
NEW 부모
당신의 계란 미터를 입력하고 첫 번째가 태어난 당신의 누워!
말살
10,000 마을을 파괴하고 나라가 영원히 당신의 전설을 말할 것이다!
화재의 RAIN
공중에있는 동안 15 불 덩어리를 쏴! 플랩과 하강을 늦추기 위해 점프 버튼을 탭!
난폭 한
하나의 콤보에 5000 마을을 파괴, 집에 날 뛰기 모드 착륙을 종료하려고!
거침없는
하나의 콤보에 10,000 개 이상의 마을을 파괴, 경이로움을 할 수있는 마을에서 가끔 날 뛰기 모드 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