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04370
이름
출시일
2017년 11월 9일
개발
Stunlock Studios
유통
Stunlock Studio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한국어, 터키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Battlerite는 PvP 아레나 전투 게임이며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Bloodline Champions의 후속작입니다. 탑 다운 슈터와 빠른 페이스의 전투가 결합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2 대 2 혹은 3 대 3의 치열한 전투를 펼쳐보세요.

여러 챔피언 중 원하는 챔피언을 선택하여 숙련도를 높이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펼쳐지는 빠르고 강렬한 액션으로 상대를 제압해 보세요. 아레나에 모든 것을 바친 챔피언들의 세계에 빠져들어 보세요.

스피디한 아레나 액션

민첩한 반응으로 치열한 전투의 아레나를 정복해 보세요. 챔피언을 선택하고 친구와 힘을 합쳐 전장의 영광을 누려 보세요.

정밀한 컨트롤 플레이

마우스를 이용한 에임으로 스킬샷을 적중시키고 WASD키를 이용한 움직임으로 적의 공격을 피하세요. 챔피언의 모든 움직임을 컨트롤하여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혀보세요.

전투의 의식, BATTLERITE

배틀라이트를 통해 힘을 키우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배틀라이트를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계정 커스터마이즈

적을 공격할 때도 스타일을 잊지 마세요. 무기에서 의상, 승리 포즈까지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