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16000
출시일
2016년 10월 25일
개발
TrolleyBuzz LLC
유통
TrolleyBuzz LLC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한국어, 러시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300
세일: -
판매가: ₩ 3,3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역동적인 모험입니다. 건방진 노움 도둑들에게서 맛있는 캔디를 사수하세요! 다양한 개발 기회가 있습니다!
Candy Thieves는 캔디를 만들고 이를 훔치려는 건방진 노움들에게서 지켜내는 역동적인 전략 게임입니다. 노움들은 욕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전설적인 구두쇠 족속으로, 이 게임의 주요 캐릭터들 또한 이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상한 박스를 물려받는데, 사실 이 박스는 차원을 초월하는 캔디 공장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노움들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게임을 플레이해서 알아보세요!

✔ 젤리 캔디 만들기
귀여운 형태 없는 젤리들은 대체 누구일까요? 상관 없지요! 얼른 공장에 집어넣어 맛 좋은 캔디를 얻으세요! 첫 번째 노움이 막 도착하니까 두 번째도 왔네요!
허락도 구하지 않고 다들 하나씩 캔디를 주워서 사방팔방으로 달아나네요. 좋게 말로 해서는 떠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강력한 방어와 노련한 작전이 필요해요!

✔ 얄미운 노움 도둑들
노움들은 캔디를 얻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합니다. 내려치고, 던지고, 전기충격을 주는 등 수단을 가리지 마세요!
어차피 그런다고 죽지도 않습니다. 포털에서 쏟아져나오는 녀석들은 창고에 달콤함 캐러멜 캔디를 가득 채우고 싶은 실제 노움들의 비누 모형일 뿐입니다. 그래서 훔쳐가는 것이지요. 제멋대로 말입니다!

✔ 다양한 덫 제조하기
왜 금속 부품이 필요하냐고요? 그야 기발한 덫과 미끼와 총을 제조하기 위해서지요. 노움 대항 방어를 구축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단순히 노움들이 캔디를 훔치는 것만 막는 게 아니라 놈들에게 도둑질이란 나쁜 것이라는 교훈을 가르쳐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전략 포인트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마다 고유한 플레이 방식이 있지요!

✔ 화려한 그래픽
노움들의 세계의 아름다운 광경이 손가락 끝에서 펼쳐집니다. 신나는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절로 풀리는 퍼즐이 아니니까 얼른 해보세요!
수려한 고품질 3D 시각 요소를 포함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히 신나는 게임플레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아이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찬란한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에픽 보스전
아이도 어른도 모두 좋아할만한 동화입니다. 화면에 갑자기 커다란 괴물 보스가 나타나는 순간이 클라이막스지요! 아... 아직 보스를 본 적이 없으시다고요?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최고의 난이도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노움들의 신비로운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정말 엉망입니다! 우리 주인공의 할아버지가 실종되시고, 끔찍한 병이 노움 세계에 퍼졌답니다. 혹시 서로 관련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요?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알아보세요... 그리고는 바로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