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21840
출시일
2017년 3월 31일
개발
Team Fractal Alligator
유통
Fellow Traveller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1. 한국어화
3. 평가 (공사중)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7,500
세일: -6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3일
판매가: ₩ 3,0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뛰어난 평가를 받은 터미널 기반 해킹 시뮬레이터 Hacknet의 확장판인 Hacknet Labyrinths에서 복잡한 일련의 데이터 강탈 임무를 완수하는 소규모 엘리트 해커 팀에 합류하세요.

게임에 3-4시간 분량의 새 챕터가 추가되어, 당신은 Hacknet Labyrinths에서 수수께끼의 인물 Kaguya에 의해 강력한 새 툴과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소규모 엘리트 해커 팀에 가입하게 됩니다.

그러나 최정예들과 일하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데이터 입수가 점점 복잡해지고 어려워짐에 따라, 팀원들이 발각되지 않고 일을 끝낼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합니다.

RAM 메모리 포렌식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메모리 분석기와 같은 새로운 툴, 새로운 프로그램,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네트워크, 새 UI 테마, 기존 게임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비밀들과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트랙으로 무장한 Labyrinths는 몇몇 놀라운 새로운 반전과 함께, 당신이 좋아했던 Hacknet 게임 플레이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주요 기능

완전히 새로운 챕터. Hacknet Labyrinths에는 Hacknet의 주요 스토리를 따른 3-4시간 분량의 스릴 넘치는 새 챕터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게임의 일부로서 플레이하거나, 당신의 Hacknet 플레이를 다시 되짚어 보고 새로운 비밀을 발견하는 기회로 삼아 보세요.

새로운 툴 및 프로그램. 시스템과 네트워크에 침입하기 위한 복잡한 신규 해킹 툴 및 프로그램을 획득하세요. 예를 들어, RAM 메모리 포렌식을 수행해 메모리 분석기로 비밀을 밝혀냅니다.

팀 플레이. 더 이상 혼자서 해킹할 필요가 없습니다. 팀으로 미션을 완수하고, IRC로 연락하면서 팀의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대담하고 위험한 데이터 습득. 네트워크 시스템이 더 복잡해져서, 단순히 “문을 박차고 들어가” 미션을 완수하는 것 이상으로 어려워졌습니다. 탐색하고, 적응하고, 살아남아라!

멋진 새 사운드트랙. Hacknet Labyrinths는 Remi Gallego(브루탈 헤비 메탈/일렉트로닉 액트 'The Algorithm’)와 신스웨이브 슈퍼스타 ‘OGRE’가 작업한 아웃런 스타일 음악으로 가득 찬 멋진 신규 사운드트랙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