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23870
이름
출시일
2017년 6월 9일
개발
Tale Studios
유통
Tale Studio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음식이 분노의 반란을 일으켰네요. 브레이킹 패스트는 아침 음식들의 광란의 레이싱으로 정해진 규칙없이 이기는 것만이 목표입니다. 가능하다면, 여러분의 적을 무시하거나 파괴하세요. 조금 진지하게 말하자면, 지나친 게임이 우정을 망칠 수 있다는 걸 알아두시길. 주변의 친구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 게임을 사지 않는게 좋을 수도 있지만. 이 게임 좀 궁금하지 않습니까? 제가 고객님에게 미리 경고했다는 걸 기억해주시길!
브레이킹 패스트는 마리오카트 및 대난투 스매시브라더스와 같은 고전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족스럽고 스릴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각 레이스에서 흥미 진진한 새로운 시나리오와 토너먼트는 물론 경험 포인트를 얻고 새로운 음식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최대 3 명의 친구와 로컬 멀티플레이가 충분하지 않다면 인터넷을 통해 최대 7개의 알 수 없는 음식들과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소파에 앉아있는 여러분의 친구와 인터넷의 알지 못하는 플레이어를 동시에 부셔버릴 수도 있겠네요. 브레이킹 패스트에서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좋은 아침식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함께해야 하니까요!
브레이킹 패스트와 마리오카트와 같은 멀티 플레이게임을 (다만 여러분은 스위치가 없겠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게임을 강력 추천합니다. 브레이킹 패스트는 아침음식 경주게임 입니다.



  • 로컬 멀티 플레이어 최대 4 명까지, 온라인 모드는 최대 8 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낯선 플레이어, 친구 혹은 가족과 플레이하십시오. 좋은 아침식사는 나눌 가치가 있기 때문에!
  • 최대 7 명의 CPU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어둠의 영혼이 공원을 산책하는 중이라는 걸 잊지마세요!
  • 단순하고 심오한 맛있는 게임 플레이. 게임은 배우기 쉽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지만 때론 복잡하고 고급 플레이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 점점 사랑스러워지는 음식 캐릭터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을 때는 예쁘지만, 정작 이 캐릭터들은 여러분을 공격할 때는 싫어질 수도 있겠네요. 항상 그렇듯. 애증관계에 중도는 없네요.
  • 게임 방식을 여러분이 결정해주세요. 카운트 다운과 결승선이 있는 짧은 레이스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각 레이스가 승자 연단으로 여행할 때 카운트하는 토너먼트의 흥분을 원하시나요?
  • 16 K와 만화 스타일이 돋보이는 최첨단 2D 그래픽으로 브레이킹 패스트를 플레이하는 맛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런 정의가있는 베이컨 스트립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 Kafkaesque 상황을 통해 삶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때때로 결론을 내릴 때와 같은 우연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파란 장갑을 보았을 때 제가 말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흔히 아침 식사는 그날의 가장 중요한 식사라고 합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스튜디오 판매액의 5 %는 NGO 세계 식량 계획에 기부됩니다.



Tale Studios는 게임의 아티스트이자 프로그래머 Manuela Ruiz와 Francisco Moyano가 공동 창업한 스페인 스튜디오입니다. 또한 온라인 모드 경우 프로그래머 David Mariscal, 음악 및 음향 효과는 Óliver Moya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 대단한 소개는 아닐지모르지만, (이 게임은) 저예산 인디 게임입니다.
** 세후 순영업이익 (NOPAT)

7. 도전과제

뭐하는곰
침실 스테이지에서 곰의 충돌 공격을 피하고... 경주에서 승리하세요!
역습!
물리 피해를 주는 역습을 구사하세요
역습 10!
한 경주에서 물리 피해를 주는 역습을 10회 구사하세요
역습 5!
한 경주에서 물리 피해를 주는 역습을 5회 구사하세요
토너먼트 학살자
상대방으로 CPU 플레이어만 설정하여 모든 토너먼트에서 승리하세요
비켜, 비키라구!
시장 스테이지에서 튜브를 오르는 누군가에게 슈퍼 공격을 구사하세요.
짜증 유발자
한 경주에서 적을 10회 이상 아이템으로 공격하세요
신출귀몰 2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2명을 맞히세요
신출귀몰 3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3명을 맞히세요
신출귀몰 4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4명을 맞히세요
신출귀몰 5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5명을 맞히세요
신출귀몰 6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6명을 맞히세요
신출귀몰 7
하나의 아이템으로 적 7명을 맞히세요
느림보여, 아디오스
500m 이상 또는 20초 이상을 벌린 채 경주에 승리하세요
게으른 나
마지막 100m 또는 10초를 남기고 제일 뒤처진 상황에서 경주에 승리하세요
세상을 바꿔요
방금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5% 기부를 완료했습니다
문워크의 제왕
결승선 경주 모드에서 역방향을 바라보며 결승선을 통과하여 경주에 승리하세요
스푼 따위, 훗
부엌 레벨에서 5개 이상의 스푼에 걸린 후 경주에 승리하세요
빈틈 속으로
레스토랑 레벨에서 적 하나를 탁자 사이의 틈으로 밀어 넣으세요
그 총탄은 거절하지
총탄을 하나 되돌려주세요
그 총탄은 거절하지 10
한 경주에서 총탄 10개를 되돌려주세요
그 총탄은 거절하지 5
한 경주에서 총탄 5개를 되돌려주세요
그곳은 안전하다
피크닉 레벨에서 누군가를 상자 속으로 밀어 넣으세요.
느려도 확실하게
터보를 사용하지 않고 경주에 승리하세요
으아, 아까워요!
2위와 근소한 거리 차로 경주에 승리하세요
인터내셔널 조식 1
온라인 경주에서 1회 승리하세요
인터내셔널 조식 10
온라인 경주에서 10회 승리하세요
인터내셔널 조식 5
온라인 경주에서 5회 승리하세요
인터내셔널 조식 50
온라인 경주에서 50회 승리하세요
챔피언의 조식
모든 캐릭터로 경주에 승리하세요. CPU 플레이어를 4명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멋진 시작
CPU와의 첫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집에서 먹는 조식 1
집에서 친구들과 경주를 벌여 1회 승리하세요. CPU 플레이어를 4명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집에서 먹는 조식 10
집에서 친구들과 경주를 벌여 10회 승리하세요. CPU 플레이어를 4명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집에서 먹는 조식 5
집에서 친구들과 경주를 벌여 5회 승리하세요. CPU 플레이어를 4명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집에서 먹는 조식 50
집에서 친구들과 경주를 벌여 50회 승리하세요. CPU 플레이어를 4명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