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29180
출시일
2017년 7월 21일
개발
Snail Games USA
유통
Snail Games USA
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독일어, 프랑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512) http://cafe.naver.com/l2bscafe/14411

엘투더이님 한국어화 개선 패치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8,500
세일: -
판매가: ₩ 18,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크기만으로도숨막히는거대한행성가이아(Gaia)는겉으로는찬란하게눈부신빛을내뿜고있지만,그속에는어둠의음산한기운과미지의위험을품고있다. 이아름답고도위험한행성에서플레이어는생존하기위해정처없이떠돌아다니며, 집으로향하는길을끝없이탐색해야한다. 행성에서사용할수있는마법을스스로익혀야하고지형과자원을탐색해야하며신비한생물들의훈련및가축도맡아야할것이다. 또한, 자신만의집을건축하고동료와함께막강한마법의힘으로침략자들의위협을물리쳐야한다. 이젠자신의영토를지킬것인지, 반격의서막올릴것인지결정할때가되었다!





는 2004년오리지날버전게임을각색하여재작업하면서더욱풍성하게업그레이드되었다. 가이아(Gaia)의존재는곧‘바람’, ‘흙’, ‘물’, ‘불’, ‘빛’그리고‘어둠’등원초적인요소에의해결정된다. 이러한요소들은때때로세계가깜짝놀랄만한변화를일으키거나서로가충돌하면서게임의전반적인세계속에서중요한역할을한다. 가이아는산들바람이부는섬, 스산한어두운숲, 넓은늪,깊은동굴뿐만아니라울창한숲, 빙하산맥의우뚝솟은산봉우리, 유황과재로뒤덮인치솟은화산등수많은자연지형과다양한생물체들을담고있다.극단적인기후조건은눈앞에닥친상황을스스로헤쳐나갈수있는지를시험하며, 광대한땅을배회하면서필요한도구를직접수집하는것뿐만아니라물과음식을조달할필요가있는지에대하여플레이어들에게질문을던진다.



오래전, 가이아(Gaia)는어둠세력의침공을받았고그로인해가이아의세계는점점붕괴되어갔다. 가이아의구성원들은본인도모르게어둠의세력에잠식되어갔으며,심지어이들중일부는어둠의추종자들이되기도했다.이들은가이아의위성중하나인알파(Alpha)로의이주를꽤했고, 결과적으로, 알파또한점점암흑으로치닫기시작했다. 낮동안의알파는평화로웠지만, 일단해가지면순식간에혼란속으로빠져들었다. 가끔씩, 가이아의잔해는태양을막았고, 이는알파에서일식을일으켰다. 일식이일어나면알파의생물체들사이에서는잔인하고끔찍한분노가발발되곤한다. 또한, 일식은매우유니크한마법자원을얻을수있는기회를주기때문에, 앞서나가고싶은플레이어들은일식기간에살아남는방법을반드시배워야할것이다.



마법은모든곳에스며들어있다. 그리고과학과마법사이의구분은게임을진행하면할수록점차모호해질것이다. 생존과탐험, 방어, 변형, 조절, 공격등다양한마법스킬들은 100여가지가넘는다. 플레이어는건물을건설하기위해힘의요소를이용할수있으며, 대륙을건널수있도록포탈네트워크를세울수있고, 심지어날씨조차통제할수있다. 이런가능성들은단지창조와통제에제한된것이아니다. 플레이어는마법스태프로핵심마법전투스킬을마스터할수있으며, 14개의전장지역과활, 검, 단검또는그이상을포함하는무기들을함께익힐수있다. 또한, 플레이어는무기를강화하기위하여마법을사용할수있으며, 자신의전설적인장비를제조할수있다.





는드래곤, 그리핀, 유니콘, 켄타우로스, 오크그리고그이상의수십마리의마법세계몬스터들을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이생전처음보는희귀몬스터들로가득차있으며, 모두행성에서나고자란생명체이다. 게임속의모든생물들은가이아의파괴로인해점점오염되었고, 엄청난마력의힘으로물들어버렸다. 플레이어는장비나음식을위해몬스터를사냥할수있으며, 몬스터들의마법정수를추출하거나혹은그들을함께전장을향해나가는충실한펫으로길들이는것등을할수있다.



플레이어와 NPC는자체성장시스템으로발전할수있는데, 플레이어는그들이마스터하고싶은캐릭터의스킬을직접선택할수있다. 여기에는속도, 내구성, 강도등과같은물리적인기술이모두포함될뿐만아니라, 캐릭터의창조능력도포함된다. 캐릭터가건축가, 마법사또는전사가되는것은모두스킬선택에달려있으며, 에서스킬의조합과건축기술은사실상무한에가깝다. 모든스킬의장인이되는것은가능하지만, 그렇게하는것은엄청난시간과노력이필요할것이다. 강력한기초기반을구축하기위해서라면플레이어들은알파에있는동안서로를전문화하고협력하면서함께힘써야할것이다.



알파(Alpha)의가혹한환경조건은혼자서헤쳐나가는많은모험가들을괴롭혀왔기때문에플레이어들은함께뭉쳐서살아남아야할것이다. 는모든레벨대에서협력을할수있도록고안되었다. 생존, 탐험그리고전투는게임플레이를진행할수록점점요구될것이고, 오직소수의사람들만의그들의주변환경을완전히장악할수있을것이다. 특히그룹전투를임할때에는다양한전사, 마법사, 훈련자등의구성진조합으로서로를지원하고운영하는것이중요하며결국이러한운영방법은대규모전투에서플레이어가큰이점을누릴수있게된다.
플레이어들은 3개의주요도시중한곳을선택해서게임을시작할수있으며, 선택한도시에따라서파벌이나뉘게된다. 이러한구조는플레이어들이상대적으로약한레벨대에서파벌사람들의도움을받을수있기때문에게임초반에아주중요한역할을한다. 캐릭터가점점성장할수록에서플레이어의역할은점점더중요해질것이다. 만약플레이어가자신의전문성을일찍이확립한다면, 그것은파벌의성공에큰기여를하게될것이다.





의오픈월드는플레이어가세계어디서나건설할수있는자유를제공한다. 비밀지하기지를원하든지거대한하늘위의섬꼭대기의요새를원하든지, 그곳에도달할수만있다면건설을할수있다. 곧닥쳐올어둠의세력때문에, 자신의농가를지키는것이점차중요해질것이다.NPC와길들인펫을포함한물리적요새와마법요새의조합은플레이어가자신의땅이어둠에휩싸이지않도록방어할때필수적인요소가될것이다.



알파(Archos)는여전히가이아의총체적인붕괴와어둠세력의대규모침략에의해위협을받고있다. 알파와가이아사이를연결하는포탈이닫혀있을지라도, 어둠은알파의모든생명체에게영향을미치는모(母)행성으로부터뿜어져나온다. 어둠에맞서싸울것인지혹은어둠에게굴복할것인지는오직플레이어만의할수있는선택이며세계의미래는그선택에달려있을것이다.

7. 도전과제

A New World
Complete the "New World" quest chain.
This Means War
Craft a House War Flag
Warrior
Slay 100 creatures with a single character.
Tinkerer
Craft 1,000 items with a single character.
Shapeshifter
Transform yourself into a beast.
Dragonslayer
Slay an Infernus Dragon or Frost Dragon.
Golden Fleece
Craft fur from a golden sheep.
Legendary Mount
Tame a Griffin, Unicorn or Nidhog.
Explorer
Reach Player Level 20.
Survivor
Reach Player Level 40.
Adventurer
Reach Player Level 60.
City Dweller
Complete the "City Dweller" quest chain.
From Rags...
Donate gold coins to vendors to reach Vagabond I status.
...To Riches
Donate gold coins to vendors to reach Aristocrat V status.
Master Builder
Complete all Building Mastery quests.
Master Hunter
Complete all Hunting Mastery quests.
Master Homesteader
Complete all Homestead Mastery quests.
Master Blacksmith
Complete all Smithing Mastery quests.
Master Mage
Complete all Magic Mastery quests.
Master Fighter
Complete all Combat Mastery quests.
Cold Blood
Kill another player.
Conqueror
Slay 50 players with a single character.
The Call of Adventure
Complete the "Call of Adventure" quest chain.
You're a Wizard!
Craft your first magic staff and spell.
Survival of the Fittest
Slay your first creature.
Take Shelter
Place 10 straw dwelling structures with a single character.
Animal Handler
Tame your first creature.
Fleece
Craft fur from a tamed sheep.
A Great House
Create or Join a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