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31180
출시일
2018년 7월 24일
개발
Blindflug Studios AG
유통
Blindflug Studios AG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900
세일: -
판매가: ₩ 15,9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에어하트는 디젤펑크 비행기 액션 게임으로, 성층권까지 다채로운 레벨이 빼곡히 쌓여 있습니다.

구름 속 하늘 도시, 그라나리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풍요의 세상 끝으로 가길 꿈꾸는 젊은 조종사 겸 어부, 아멜리아를 만나세요. 하늘 낚시는 사방에 있는 해적 때문에 정말 위험한 일입니다. 그러니 엔진부터 시작해서 비행기에 무기를 장착하고,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을 준비를 하세요!

에어하트에서는 자유로운 비행과 트윈스틱 게임플레이가 아름답고 화려한 세계와 결합했습니다. 적을 물리치고 고철을 수집해서 새로운 비행기 부품을 제작하세요. 그리고 40개가 넘는 무기와 비행기 부품을 만들어 사용해 보세요. 여러 능력을 조합해 해적들의 악몽 같은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또는 가볍게 적을 골탕먹이고, 작살로 적을 무장 해제시키거나 보호막을 없애고, 적을 감거나 집으로 끌고 와서 분해하세요.

멋진 세계를 재창조한 비행기 게임, 에어하트는 비행 액션 게임의 팬과 이 장르를 새롭게 접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행기를 조립하고 임무를 맡아 그라나리아 도시 위 모든 하늘 층을 비행하세요. 수직으로 겹겹이 쌓인 레벨을 통해 거대한 3D 공간을 탐험하고 비행할 수 있습니다.


기관총이나 저격 소총, 레이저로 비행기를 무장하고, 다양한 적에 맞서 싸우세요. 40개가 넘는 무기와 비행기 부품을 찾고 제작해, 다양하고 강력한 조합을 사용해보세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를 잡아 그 귀한 기름을 팔면 새 장비를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어떤 물고기는 당신을... 다치게 할 수도 있거든요!


작살로 대형 물고기를 잡아서 집에 가져가거나, 적을 분해시키고, 바위를 감고, 적의 무기를 훔치세요!


발진 기지를 찾아 더 높은 하늘 층으로 올라가세요. 그리고 성층권까지 올라가면서 변화하는 계절도 놓치지 마세요! 물론 가장 중요한 목적은 이곳의 비밀을 알아내고, 수많은 전리품을 찾는 겁니다!


체펠린이나 기계 뱀 등의 막강한 보스를 상대해야 합니다. 이들은 당신이 더 높이 올라가지 못하도록 막을 것입니다. 하늘의 어부가 되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패배한 적 비행기의 고철을 모아 작업대에서 새로운 발명품을 만드세요. 비행기에 쓸 새 부품과 무기를 제작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게 될 겁니다...


혼을 빼놓을 정도의 아름다움으로 벌레를 유인하는 꽃을 아시나요? 그 꽃이야말로 에어하트의 화려한 세상에 비유될 만합니다. Game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서 Game Art Challenge 우승자로 뽑힌 에어하트가 특별한 아트 스타일로 플레이어를 매혹합니다.


특별히 만들어진 사운드트랙이 활기차게 모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까다로운 적들, 총과 작살의 흥미로운 결합, 하늘 섬 사이의 희귀한 물고기 사냥까지 재미로 가득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새로운 종이 생태계에 출현하여 하늘 층이 새롭게 변화합니다. 물고기 남획으로 변해가는 현실 속의 모습에서 착안했습니다.

7. 도전과제

모비 딕
작은 고래와 싸워 잡았습니다. 그냥 새끼가 이 정도인데 다 자라면 얼마나 큰 걸까요?
하나의 군대
게임에서 모든 무기를 제작했습니다! 이제 위에 있는 사람들을 상대로 진짜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땜장이
하늘에서 찾은 쓰레기만으로 첫 번째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대장장이
무기 10개를 제작했습니다. 멋집니다! 무기를 만드는 실력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무기 제작자
게임에서 무기 20개를 제작했습니다. 무기의 모습이 점점 종잡을 수 없게 변해 갑니다...
체펠린
해적의 이동 항공기지인 "릴리안느"를 물리쳤습니다.
도시
공중 해적의 하늘에 떠 있는 유랑 근거지인 "군도"를 물리쳤습니다.
무시무시한 경비 드론인 "타이탄"을 물리쳤습니다.
거짓말
"고래"를 물리치고, 신화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냈습니다.
죽음의 바다
한 레벨에서 물고기를 싹 쓸었습니다. 이 층에는 이제 물고기가 살지 못할 겁니다. 과연 그럴 가치가 있던 걸까요?
홀로 있는 가을
가을 숲에서 물고기를 싹 쓸었습니다. 물고기가 사라졌으니 다음은 해적이겠죠.
개화의 끝
벚꽃 뜰에서 물고기를 싹 쓸었습니다. 이 지역의 어장이 완전히 고갈되었는데 그라나리아가 계속 존재할 수 있을까요?
다가오는 겨울
눈마루 고도에서 물고기를 싹 쓸었습니다. 눈 지역에서 물고기가 사라지면, 남는 곳이 별로 없을 겁니다.
진정한 낚시
작살로 물고기를 잡아 집에 가져왔습니다. 기술을 통달했다니 다행이군요.
샛별
작살로 잡은 해적을 바위에 패대기쳐 끝장냈습니다. 정말 무참하군요!
무방비
적의 장갑을 작살로 없애, 보호막을 해제시켰습니다.
"메롱"
적의 포탑을 작살로 끌어올려 즉시 파괴해 버렸습니다.
날 너희 대장에게 안내해라!
검은 해적 에이스를 물리쳤습니다. 에이스들은 엄청나게 강하고 이국적인 무기를 사용합니다. 쉬운 상대가 아니죠!
기계 섬멸자
골드 경비 드론을 섬멸했습니다. 하늘에서 가장 위험한 무기로 무장하고 있는 드론을 부숴, 어엿한 기계 파괴자가 되었습니다!
내가 곧 법이다
그라나리아 경찰과 전투를 벌여 이겼습니다! 아예 무법자의 길로 들어서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나는 여왕이로소이다
유명한 붉은 해적 에이스를 쓰러뜨렸습니다. 해적의 왕을 말이죠! 어쩌면 이제 당신이 해적의 여왕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AI의 우월성
실버 경비 드론을 격파했습니다. 강철로 만든 기계는 당신의 기지와 기량에 상대가 안 됩니다.
사격 연습
새끼 고래를 만나 물리쳤습니다. 성층권에서 전설의 고래를 상대하기 전에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내 안의 해적
기름 상인의 체펠린을 추락시켜 귀한 내용물을 훔쳤습니다. 경찰에 범죄 행각을 들키지 않게 조심하세요!
초보 어부
총 1,000달러 가치의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진짜 모험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금액이죠.
전문 어부
총 10,000달러 가치의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이 돈이면 슈퍼 비행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래
총 20,000달러 가치의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아직 물고기가 남아 있긴 하나요? 생태계를 무자비하게 파괴해 버린 거 아닌가요?
어부
총 3,000달러 가치의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고급 엔진의 가격이죠.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군요!
수집광
게임 내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아직도 그라나리아의 하층민으로 살아갈 수 있죠?
디젤펑크 미개인
"던 데어데블"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품격과 공격성을 보여주는 클래식 슈퍼 비행기입니다.
가스 위 걷기
"가티 B-200"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당신 같은 어부에게 어울리는 작업용 비행기입니다.
다시 젊어진 느낌
빈티지 "던 탈론"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이게 있으면 로드 무비도 찍을 수 있겠는데요.
방해 금지
"콩트 가디언"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마치 경찰이 된 기분입니다.
정지! 발사 시간!
"가티 호라이즌"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바로 이곳, (새로운) 고향에서 만들어진 비행기입니다.
터무니없는 최고급
"알다소로 커세어 LT" 비행기 조각을 모두 손에 넣었습니다. 드디어 상류층에 진입했습니다.
에이스 조종사
"핀티 카나리아"로 가을 숲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바로 첫 비행기로 해적 사이를 비행했다는 진짜 증거입니다.
아멜리아 에어하트
"핀티 카나리아"로 눈마루 고도에 도달했습니다. 조종사로서의 기량이 놀랍군요.
그곳으로
가을 숲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해적들이 정말 무섭죠.
내가 온 곳은
눈마루 고도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성층권이 멀지 않았습니다.
집순이
추락 사고 없이 그라나리아의 집에 돌아왔습니다. 잘했습니다!
구름 내린 길
무사히 집에 세 번 돌아왔습니다. 수고하셨네요.
나는 예술가다
서로 다른 비행기에서 나온 세 개의 비행기 부품으로 만든 비행기를 탔습니다. 그나마 있는 것을 활용해서 대단한 결과물을 만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