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37990
출시일
2016년 12월 23일
개발
WindThunder Studio
유통
Skywalker HK
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마음 속에 울려퍼지는 사운드트랙과 아름다운 비주얼 아트 스타일이 있는, Heroine Anthem Zero는 WindThunder Studio에서 제작한 장대한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의 첫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10년 이상의 제작 과정을 거친 스토리텔링, 음악, 멋진 비주얼이 섞여 잊지 못할 경험을 드립니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역동하는 모험의 세계에 초대합니다.

게임특징:

1. 세련된2D 손맵 그래픽
디테일한 배경과 세련된 인물 디자인으로 다이나믹 이팩트를 적용하여 게임 화면이 더 생동감을 주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CG로 각 스테이지를 이어지고 시나리오 연출도 섬세하고 명장면 묘사도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2. 감정 풍부한 음악
《히로인 앤썸》시리지의 음악 스타일을 이어서 기존 《히로인 앤썸》의 작곡가 주지화(周志華) 선생님과 《선검기협전》의 훌륭한 작곡가 임곤신(林坤信) 선생님을 이어, 더 많은 일본 인디 작곡가과 함께 음악의 감동을 창작하였다.

3.간편한 조작
 
공격,이동등 키 조합을 통하여 캐릭터를 연속 공격을 쉽게 조작할수 있고, 돌벽등반등 동작을 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동작을 할수 있다. 예를 들면 “이단 뛰기,큰발차기”등.동작을 취할 때 배경과 상호작용을 하여 게임 플레이시 배경 입체감을 가일층 표현하여 화면의 생동감을 보여준다.


4. 다양한 무기 스킬
 
캐릭터 성장은 무기, 아이템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 게임에서 많은 무기를 선택할 수 있고, 무기 효과는 공격 수치를 영향 주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공격 효과도 부가하고 있다. 게임 진행시 가끔 “영령의 힘”이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많이 가진만큼 캐릭터도 더 강해지고 공격력뿐만 아니라 공격 범위도 한층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다.


5. 은밀한 영역의 재미
게임에서 수수께끼를 풀어야만 게임 통과 가능한 스테이지외에, 일반 노선에서도 은밀한 공간을 탐색할 수 있다. 은밀한 공간을 탬색하고 특수한 보물을 획득하여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