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42050
출시일
2018년 5월 16일
개발
ThroughLine Games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한국어, 일본어, 루마니아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9,500
세일: -
판매가: ₩ 19,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Reviews & Accolades

“Gorgeously animated cutscenes segue into gameplay, the wonderful art shifting frame by frame in response to your inputs.” - PCGamesN


애장판


콜렉터즈 에디션 혜택:
- 아트북: 포가톤 앤의 그림: 멋진 포가톤 앤의 그림 세계에 빠져보세요. 이 디지털 아트북에는 90장이 넘는 게임 내 그림과 초기 스케치, 스토리보드 등을 포함한 개발 과정이 들어있습니다.
- 포가톤 앤 초기 시작품: 게임 내 장소들의 초기 버전에서 달리고, 점프하고 곳곳에 흩어진 개발자 노트를 통해 개발 과정을 알아보세요.
- 앤의 테마곡 악보: 아름다운 오리지널 피아노 선율인 앤의 테마곡이 담긴 “잊힌 두루마리”를 손에 넣으세요.
- 앤의 게임플레이 스프라이트 시트 모음집: 앤의 게임 내 애니메이션 프레임 모음집으로 앤의 움직임을 알아보세요. 10가지 고해상도 스프라이트 시트가 있습니다.
- 포가톤 앤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 코펜하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녹음한 이 특별한 사운드트랙으로 포가톤 앤의 기억을 상기시켜보세요. 란디 라우베크의 ‘포가튼 앤’ 테마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 Towergrounds - 3:36
2: Confrontation - 2:11
3: City Streets - 5:11
4: Train Ride - 5:01
5: Anne's House - 1:55
6: Spring Garden - 1:23
7: Another World - 1:58
8: The Return - 3:41
9: Bonku's Chamber - 2:25
10: Ether Bridge - 2:40
11: Last Outpost - 2:23
12: Caretaker - 2:54
13: The Choice - 2:45
14: Forgotten Anne - 2:50
- 40:56


게임 정보


오래된 장난감, 편지, 한쪽 양말 등 잃어버리고 잊힌 물건들이 가는 곳을 상상해 보세요. 잊힌 땅은 제자리에 없어 다시 한번 기억되기를 바라는 물건인 포가틀링이 사는 마법의 세계입니다.

포가톤 앤은 의미심장한 스토리텔링과 가벼운 퍼즐 플랫폼으로 끊김 없이 진행되는 영화 같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잊힌 땅의 질서를 유지하는 집행자 앤으로 그녀의 스승님인 본쿠를 저지하는 반역자를 상대하고 다시 인간 세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특징:
  • 포가틀링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를 파헤치세요. 매력적인 물건들에 각각의 성격과 생기가 불어넣어져 있습니다.
  • 열정적인 통치자와 무자비한 반역자 사이의 괴로운 싸움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아내세요.
  • 잊힌 땅에 생명을 불어넣은 에너지인 아니마의 힘을 사용해 퍼즐을 풀고 포가틀링의 삶을 지배하세요.
  • 신중히 선택지를 고르세요. 대화 선택 시스템에 따라 여러분의 말과 행동이 이야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 앤을 집으로 안내하며 달리고, 도약하고, 솟아오르면서 지역과 능력을 해제하세요.
  • 여러분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은 전통적인 기술과 같은 기술을 사용해 직접 그린 그래픽을 감상하세요.
  • 코펜하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오케스트라 음악에 빠져보세요.



  • This game is published via Square Enix Collective, which brings innovative and interesting indie games from independent development studios to gamers around the globe.

7. 도전과제

일지 작성자
일지 항목 10개 읽기
탐험가
기념품 2개 수집하기
잡았다!
기념품 반 수집하기
진정한 수집가
기념품 전부 수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