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52520
이름
출시일
2018년 3월 27일
개발
Ubisoft Montreal, Red Storm, Ubisoft Shanghai, Ubisoft Toronto, Ubisoft Kiev
유통
Ubisoft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5,000
세일: -
판매가: ₩ 65,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Gold Edition



골드 에디션에는 게임, 디지털 디럭스 팩 및 시즌 패스가 포함됩니다.

상이한 세 가지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으로 보다 확장된 플레이를 즐겨 보십시오. 무시무시한 좀비, 자비없는 베트콩, 심지어 돌연변이한 화성의 거미와도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Far Cry®3도 포함됩니다. (2018년 5월 29일 접속 가능)


게임 정보

자유과 용기를 가진 사람들의 고장인 몬태나 주, 호프 카운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지구의 멸망을 주창하는 광신도 집단 '에덴의 문' 역시 여기에 자리잡고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교주인 조셉 시드와 그의 형제자매들에 맞서 저항의 불꽃을 일으키고 억압당하는 지역을 해방시켜야 합니다.

지독한 광신도 집단에 맞서 싸우십시오
싱글 플레이 또는 2인 협동 플레이로 호프 카운티를 해방시켜 주십시오. 용병을 고용하고 동물들을 길들이면 광신도 집단을 처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격에 대비하십시오
광신도 집단을 사정없이 무너뜨려야 하지만 조셉 시드와 추종자들이 분노하면 어떤 짓을 저지를지 모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나만의 길을 모색하십시오
여러분의 캐릭터와 모험의 여정을 설계해 보십시오. Far Cry 게임 중에서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요소들을 가장 많이 지원합니다.

장비들을 활용해야 합니다
광신도 집단과의 치열한 교전에서 고성능 차량, ATV, 항공기 등 다양한 수단들을 조종하여 대응하십시오.

새롭게 정의된 스텔스 매커닉

"시선 추적 기능을 통해 게임플레이를 개선하십시오. 적에게 시선을 맞춰 태그해 스텔스 능력을 높이고 팀원들이 위험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모든 'Tobii Eye Tracking' 게임 기기와 호환됨

추가 참조 사항:
시선 추적 기능은 모든 'Tobii Eye Tracking' 게임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