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66970
출시일
2017년 11월 14일
개발
Five Mind Creations, Sourcenity
유통
Five Mind Creations
언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프랑스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태국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2,500
세일: -
판매가: ₩ 12,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게임 정보


당신은 구름 위까지 올라오는 MILE HIGH BUILDING의 펜트하우스에 갇혔습니다. 이 건물의 일부분은 아직 공사중입니다. 모든 것이 예상처럼 흘러가지 않습니다. 탈출하기 위해 직접 공사를 하거나 옥상에서 취소된 베이스 점프 이벤트에서 장비를 훔쳐야합니다.

EscapeVR: Trapped Above the Clouds 는 ‘방 탈출’ 장르의 게임으로 실제 탈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실내 규모의 가상 현실 경험을 위해 새로 개발되었습니다.

목표: 탈출! 논리적인 사고와 단서를 통해 올바른 도구를 찾아 사용하고 12개의 퍼즐을 해결하여 탈출하세요. 약간의 무모함과 용기도 필요합니다.

'Trapped Above the Clouds’는 EscapeVR의 두 번째 시리즈로 새로운 방과 퍼즐로 구성되어 첫 번째 시리즈 였던 EscapeVR: The Basement 에서 보다 더 오래, 넓고 도적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 총 800 평방 미터가 넘는 세 장소를 탐험하고 250개 이상의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 이 게임은 실내 규모 용으로 설계되었으며 텔레포트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모양, 느낌 및 분위기는 해당하는 실제 환경을 기반으로합니다.
  • 문제가 발생할 경우, 내장 된 힌트 시스템이 단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퍼포먼스에 대한 게임 내 통계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잠금 해제 할 업적이 있습니다.

도전하시겠습니까? 구름 위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Also available for VR Arcades via SpringboardVR.

7. 도전과제

책벌레
전체 매뉴얼 읽기
제한사항
옷장 탈출
건축 노동자
공사 구역에서 나가기
스윗 투스
과자 다 먹기
의사
심박수 확인
탈출 완료!
건물 탈출하기
소방관
벽난로 불 진압
리프트
모든 층에 도달하기
종이접기 덕후
모든 종이학 찾기
까마득한 높이
펜트하우스 떠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