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69480
출시일
2017년 7월 21일
개발
Lion Shield, LLC
유통
Lion Shield, LLC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스웨덴어, 터키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Join the Discord - Chat with the Devs!


게임 정보

Kingdoms and Castles는 작은 마을에서 무질서에 펼쳐진 도시, 인상적인 성으로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당신의 왕국은 살고 위험한 세계를 살아남지 않으면 안 됩니다. 바이킹의 침입자는 당신의 마을 사람들에게 손을 걸지 않았습니다?또는 성문에서 화살이 많아 그들을 막을 수 있습니까?드래곤이 곡물 창고를 태운 당신의 사람들은 겨울에 굶어 죽는, 아니면 짐승을 저지할 수 있습니까?당신의 왕국의 성공은 도시와 성 입안자로서 당신의 솜씨에만 의존합니다.

도시 디자인

당신의 농민들의 행복도를 높이고, 새로운 주민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당신의 마을을 레이아웃 하세요. 당신의 성에 충분한 수익을 위해서 그들에게 적절한 세금. 당신의 농민들이 겨울에 먹등 전염병이 치유되는 것을 확인하세요. 절망에서 그들을 지키는 교회, 그들의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서 술집을 짓는다. 당신이 마을 광장을 세우시면 축제를 열기만 할 수 있어요 목재를 수집하기 위해서 나무꾼을 쏟아 낸다, 당신의 성을 짓기 때문에 채석장을 배치한다 당신의 도시가 성장하는 반영할 수 있도록 토지를 효율적으로 공작하세요.

요새화와 방어

당신이 이주하는 새로운 땅은 바이킹 침략의 위기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들의 침입자는 당신의 농민들을 유괴하는 죽이고 당신의 자원을 훔쳐내어 당신의 마을을 철저히 불 태우려고 합니다. 강력한 성 건설 시스템으로 성은 어디라도 배치할 수 있는 블록을 사용하고 건설합니다. 타워와 벽은 당신이 그것들을 쌓고 다듬는 방법에 근거하여 동적으로 작성됩니다. 아챠 타워와 다른 무기의 포좌는 타워가 높을수록 거리가 길어집니다. 당신의 왕국을 최선에 지킬 수 있도록 다른 레이아웃을 시험하고 왕 또는 여왕으로 당신의 영광을 표현하세요.

사는 세계

그리고 그것은 모두 여름부터 겨울까지 판에 박힌 절차 가타의 클라우드 시스템과 시즌 사이클에 의한 아름다운 역동적인 세계에서 일어납니다. 현실적인 나무의 성장 알고리즘은 삼림을 시뮬레이트 합니다. 당신의 요구대로, 나무꾼은 당신의 산림을 개벌과 책임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Kingdoms and Castles는 발표하는 최초의 Fig의 자금 제공에 의한 게임입니다. 그 동료의 자금 지원 캠페인은 목표의 72%로 성공, 1400명의 지지자에 의해서 유지되었습니다.게임의 서포터는 Fig캠페인 뻬 중에 제약과 투자 모두 할 수 있었습니다.

7. 도전과제

용을 잡는 자
용은 당신의 힘으로는 상대가 안됩니다.
오우거를 잡는 자
오우거들는 당신의 왕국의 힘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바벨탑
하늘을 향해 우뚝 솟은 탑을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