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7300
출시일
2010년 9월 9일
개발
Frictional Games
유통
Frictional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1. 한국어화

유저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1,000
세일: -
판매가: ₩ 21,000

6. 게임 소개

6.1 소개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기억마저 어둠 속으로 사라지려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은 엉망이 되었고 이제 남은 것은 당신이 쫓기고 있다는 느낌 뿐입니다. 당신은 이 곳에서 탈출해야만 합니다.
각성하라...
Amnesia: The Dark Descent 는 1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악몽 속으로 빠져드는 자신과, 그 속에서 이루어지는 발견, 그리고 생존에 관한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뼛속까지 얼어붙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 먼 곳에서 울음 소리가 들리자 당신은 좁은 복도를 비틀거리며 걷고 있다.
점점 소리가 가까워져온다.
탐사하라...
Amnesia: The Dark Descent 를 플레이하는 당신은 자신의 기억이 거의 남지 않은 Daniel이 되어 적막한 성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으스스한 좁은 길을 탐험하며 당신은 Daniel의 기억을 되찾는 일에 가담하게 됩니다. 공포는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도 눈뜨는 법입니다. 인간이 가진 어두운 내면으로 떠나는 충격적인 고난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발이 질질 끌리는 소리가 들린 것 같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내면이 트릭을 걸고 있는 것일까?
경험하라...
이 게임은 우리가 사는 진짜 같이 물리적인 법칙이 적용되는 세계에서, 최첨단 3D 그래픽과 실제와 같은 사운드 시스템으로 당신을 사정없이 몰입하도록 할 것입니다. 한 번 당신이 게임을 시작하면 끝까지 이 게임을 그만 둘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어떠한 컷신도, 급작스러운 시간 변화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일어나는 일은 전부 Daniel에게 시시각각 일어나는 것들입니다.
무언가가 어둠 속에서 나타난 것 같다. 무엇이 나타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빠르게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
살아남으라...
Amnesia: The Dark Descent 를 플레이하는 당신은 구석구석에 위험이 숨어있는 세상으로 내던져진 것입니다. 당신이 쓸 수 있는 생존 수단은 오로지 적절한 은폐와 뜀박질, 그리고 재치 뿐입니다.
당신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그 무엇을 갖고 있습니까?

7. 도전과제

Illuminatus
Picked up every tinderbox in Amnesia: The Dark Descent.
Insanity
Achieved all other achievements.
Master Archivist
Read all notes in all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