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599140
출시일
2018년 8월 16일
개발
Lazy Bear Games
유통
tinyBuild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Introducing Game of Cron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30990/Graveyard_Keeper__Game_Of_Crone/


게임 정보

Graveyard Keeper는 역사상 가장 부정확한 고증을 자랑하는 중세 묘지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나만의 묘지를 만들어 경영하고, 비용을 줄일 방법을 찾아내 벤처 기업처럼 규모를 확장해 보세요. 찾아낸 모든 자원을 이용하세요. Graveyard Keeper는 그 무엇보다도 자본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답니다.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죠. 또, 가슴 떨리는 사랑 이야기도 만나보세요.



  • 윤리적 딜레마와 마주해 보세요. 정말 마녀 화형식에서 판매할 햄버거에 합법적으로 유통되는 고기를 쓰고 싶으신가요? 묘지에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고기가 이미 충분한데도요?
  • 귀중한 재료를 모아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해 보세요. 사업을 확장해 묘지 규모를 늘려 보세요. 주변에 흩어져 있는 귀중한 재료를 모아 아이템을 마음껏 제작해 보세요. 이 지역의 경이로움을 탐험해 보셔도 좋아요.
  • 퀘스트와 시체 죽은 시체는 장기 따위는 필요 없지 않을까요? 장기를 몽땅 갈아서 현지 정육점에 팔아 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적법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죠. 롤플레잉 게임이니까요.
  • 신비로운 던전을 탐험해 보세요. 던전 없는 중세 게임이란 건 있을 수가 없죠!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새로운 연금술 재료를 찾아 보세요. 인근 마을 주민들을 모두 독살시킬 수 있는 재료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답니다.

7. 도전과제

3연속
사악한 장기 3개를 획득했습니다. 3번 연속으로 말이죠! 심문관이 상을 받겠군요!
베스트셀러
점성술사에게 금별급 책을 주었습니다. 6권을 더 쓰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완벽한 선물
점성술사에게 해골을 주었습니다. 해골은 정말 근사한 선물이라니까요!
핫도그 아닙니다
화형식에서 버거를 팔았습니다. 핫도그를 왜 안 만드셨는지 대체 알 수가 없네요.
초보 묘지기
첫 번째 시체를 묻었습니다.
고수 묘지기
시체 10구를 묻었습니다.
삽질의 달인
시체 50구를 묻었습니다.
나만의 집
교회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나만의 저택
교회를 두 번째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주방 보조
요리나 음료 10종류를 만들었습니다.
요리사
요리나 음료 20종류를 만들었습니다.
주방장
요리나 음료 30종류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스스로를 주방장이라고 불러도 되겠네요.
꿈 같은 저녁식사
금별급 저녁식사를 만들었습니다.
견습생
연금술 레시피 5개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연금술 실험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게 됐네요.
연금술사
연금술 레시피 10개를 발견했습니다. 기억하세요. 현자의 돌은 다 거짓말입니다.
마스터 연금술사
연금술 레시피 20개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흰색 밴을 사서 사막으로 드라이브를 할 때입니다.
와인 장인
금별급 와인을 만들었습니다.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사악한 성소를 장식했습니다. 처음 집보다는 그래도 좀 낫네요!
쇼는 계속되어야만 해요
이벤트 15개를 열었습니다. 내추럴 본 이벤트 관리자시군요!
이달의 사원
요릭은 바텐더가 되었습니다. 무급봉사죠. 설마 노예인가요? 아니, 그는 나무로 만들어졌는걸요!
말하는 해골
여관을 지었습니다. 호라드릭은 지금 당신이 죽기를 바라고 있네요.
주인
마을에서 첫 땅을 구매했네요. 아프고 무력한 노인을 속여서 말이죠.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처음으로 고고학 타임머신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화를 내지 않았죠.
첫 번째 파티
첫 번째 꽐라 파티를 열었습니다. 손님들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지만 즐거워했어요.
쥐 경주
첫 번째 쥐 경주를 열었습니다. 우승 쥐는 거대한 치즈 조각을 받았는데, 먹다가 목에 걸려서 그만 죽고 말았죠.
태양 잡아두기
첫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차밍 부인의 팬들은 황홀경에 빠져서는 난투를 벌였습니다.
열린 마이크
첫 번째 코미디 쇼를 개최했습니다. 손님들은 명령에 따라 웃었죠. 에브리바디 해피입니다.
최고의 파티
훌륭한 꽐라 파티를 열었습니다. 이제 지역 꽐라 파티를 열 차례입니다.
최고의 경주
훌륭한 쥐 경주를 열었습니다. 두 명의 손님이 모든 것을 잃었고 강으로 뛰어들었어요.
최고의 콘서트
훌륭한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차밍 부인은 남성 관중으로부터 쏟아지는 결혼 제안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마이크
훌륭한 코미디 쇼를 개최했습니다. 믿을 수가 없어! 손님들은 웃으라는 명령을 받지 않아도 됐다고요!
착한 해골
여관 등급 20을 달성했습니다! 우와!
유명한 해골
여관 등급 40을 달성했습니다! 우와! 우와!
끝내주는 해골
여관 등급 80을 달성했습니다! 우와! 우와! 우와!
지면에서 멀지 않은 곳에
레벨 5 던전을 완료했습니다!
무서운 던전의 깊이
레벨 10 던전을 완료했습니다!
아래엔 아무것도 없어요
레벨 15 던전을 완료했습니다!
집밥의 맛
생선 스틱을 먹었습니다. 집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의료 서비스
체력 물약 50개를 만들었습니다. 모두 다 붉은색이라고요!
첫 번째 조각
첫 번째 고기 조각을 얻었습니다. 냄새가 약간 이상하지만, 평범한 고기처럼 보입니다...
스시의 달인
고기 30조각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고기 조각을 완벽한 크기로 잘라내는 법을 익혔네요.
매일 물고기 한 마리!
물고기 6종을 잡았습니다. 매일매일 물고기 한 마리씩 잡아보아요!
물고기 수집가
물고기 10종을 잡았습니다.
잔인한 어부
물고기 200마리를 잡았습니다. 이제 못된 꼬맹이 물고기를 겁줄 만큼 이름을 날리고 계시군요.
어류학자
물고기 15종을 잡았습니다! 물고기에 대한 모든 걸 알고 계시군요. 물고기들은 그게 좀 거북한가 봐요...
금붕어
금붕어를 잡았습니다. 소원을 비시겠어요?
교량 건설업자
교량을 수리했습니다. 앞으로 무슨 일이 생기든, 위대한 교량 건설업자로 기억될 것입니다!
심지어 여기까지
정원을 수리했습니다. 이곳에서 굉장히 많은 시간을 보내겠군요...
제분기
제분기를 수리했습니다. 이제 손으로 곡식을 갈 필요가 없어졌네요.
황금 호박
금별급 호박을 수확했습니다.
환상적인 노래
바그너에게 환상적인 노래를 받았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면 백만 달러를 어떻게 벌 수 있을지 알겠죠?
사이드 퀘스트
뱀파이어 사냥꾼을 죽였습니다. 이승에선 사이드 퀘스트란 건 없는 거 아시죠?
대리석
대리석 채석장이 완성됐습니다. 대리석은 석재보다 좋은 재료입니다.
매력 그 자체
차밍 부인을 만났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신비로운 무언가를 지닌 여성입니다.
늙은 점성술사
점성술사를 만났습니다. 현명한 남자지만 모든 것에 지쳐 있습니다. 심지어 삶에도 말이죠.
상냥한 주교
주교를 만났습니다. 그의 좌우명이란 이런 겁니다. 항상 기도하고, 설교하고, 복권 당첨된 것처럼 굴라.
성스러운 심문관
심문관을 만났습니다. 황소고집인 사내죠. 분명 그를 적으로 만들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부유한 상인
상인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녁 먹을 때만 제외하고요.
뒤가 구린 스네이크
스네이크를 만났습니다. 위험해 보입니다. 왜 모두가 그를 스네이크라 부르는지 아시겠죠?
모든 집의 선반에
회사가 5명성을 달성했습니다. 품질 좋은 야채를 원하시나요? 묘지로 달려가세요!
묘지에서 자란 야채
상인과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딱 맞는 완벽한 이름이네요!
웃긴 삽화가 있는 책
스네이크에게 네크로노미콘을 주었습니다. 부디 누구도 이걸 요리책으로 쓰지 않아야 할 텐데!
향수
차밍 부인에게 향수를 주었습니다. 향기가 정말 좋네요. 동물실험도 하지 않은 제품이고요.
불멸자
단 한 명뿐입니다.
석재 울타리
묘지 주위에 석재 울타리를 세웠습니다. 이제 묘지를 잘 보호할 수 있겠네요.
닭을 소환했네
스네이크가 닭을 소환했습니다. 뭐... 이건 그냥 시작일 뿐이죠. ...없는 것보단 낫잖아요?
약간의 파란색 포인트
1,000 파란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자정에 부패하지 않기 때문에 쉬웠죠.
더 많은 파란색 포인트!
3000 파란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좋아요. 이제야 좀 괜찮게 모은 것 같네요.
약간의 녹색 포인트
1,000 녹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자정에 부패하지 않기 때문에 쉬웠죠.
더 많은 녹색 포인트!
3000 녹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좋아요. 이제야 좀 괜찮게 모은 것 같네요.
약간의 붉은색 포인트
1,000 붉은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자정에 부패하지 않기 때문에 쉬웠죠.
더 많은 붉은색 포인트!
3000 붉은색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좋아요. 이제야 좀 괜찮게 모은 것 같네요.
야경대
매복한 경비대를 처치했습니다. 이제 마녀의 언덕 관리인도 겸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