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04540
이름
출시일
2020년 12월 2일
개발
Romero Games
유통
Paradox Interactive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41,000
세일: -
판매가: ₩ 41,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Pick Your Empire of Sin Edition


Empire of Sin - Deluxe Edition



Deluxe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영입 및 플레이 가능한 갱스터 네 명이 포함된 Mobster Pack, 특별 한정 무기 스킨 3개와 "Romero" 총소리 효과음이 포함된 Golden Weapon Set, 보스 캐릭터를 위한 독특한 사형 애니메이션 Curb Stomp Execution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pire of Sin - Premium Edition



Premium Edition을 구매하면 Mobster Pack, Golden Weapon Set, 사형 애니메이션 Curb Stomp Execution 등 모든 Deluxe Edition 콘텐츠는 물론, 게임 출시 후 발매되는 두 개의 확장팩과 세련된 알 카포네 모피 코트 의상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정보



Romero Games와 Paradox Interactive가 선보이는 Empire of Sin은 금주법 시대인 1920년대, 무자비한 범죄가 들끓는 시카고 암흑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전략 게임입니다. 알 카포네, 스테파니 세인트 클레어, 골디 가르노 등 실존했던 또는 가상의 마피아 보스 14명 중 한 명이 되어 조직원들을 규합해 나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 및 관리하고 라이벌 조직으로부터 영역을 지켜내세요. 모든 것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속임수, 포섭, 위협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세요. 그럼 행운을 빌겠습니다!

롤 플레이: 개성 넘치는 실존 또는 가상의 보스 14명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해 악명 높았던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에 자신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하고 관리하세요.

제국 관리: 범죄 제국을 건설하고 비즈니스 능력, 잔혹한 성격 또는 도시에 널리 퍼진 악명 등을 바탕으로 시카고의 지하 경제를 지배하세요. 주류밀매점, 공급체인, 카지노 등의 사업체를 전략적으로 관리하세요.

턴 기반 전투: 나만의 조직을 규합하고 턴 기반 전투 방식을 통해 라이벌 조직과 결판을 벌이세요. 영역을 보호 또는 확장하거나 다른 조직들에 본보기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