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12640
이름
출시일
2020년 3월 18일
개발
Story Fort LLC
유통
Story Fort LL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볼을 잘 다룰 수도 있겠지만, 전투를 더한다면?

덩크 로드(Dunk Lords)는 상식을 벗어난 스페셜 기술, 파괴적인 덩크 슛 및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장비를 특징으로 하는 2대 2 농구 게임입니다. 각각 고유한 특별 공격 및 스킬을 가진 쿨한 20명의 선수를 선택해 다양한 위험으로 가득 찬 코트에서 경기해 보세요.

슬라이스의 스킬인 강력한 디지털 블래스트로 상대를 강타하거나, 딸기 프랭크의 스킬인 할머니의 잼 항아리에 플레이어를 가두며 상대에게서 우위를 점하세요. 하지만 계속 승리하기 위해서는 고공 점프나 상대의 자신감을 꺾는 방어를 통해 새로운 스페셜 공격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코트의 슛 패드를 이용하여 돈, 가산점 등 추가 보너스를 획득하세요. 메가 슛 패드를 사용하면 선수가 거대화되며 천장을 뚫고 덩크슛을 날릴 수 있습니다.

선수가 아직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면 능력을 향상시키는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점 슛 라인 안 어느 곳에서든 덩크 슛을 할 수 있는 운동화를 신고, 루즈 볼을 자신에게로 끌어당기는 자석 아머 또는 미끄러지게 하는 유령 장갑으로 상대방이 블로킹할 수 없는 귀신같은 슛을 날리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게임 모드: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1~4명의 플레이어로 로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건틀릿 모드에서는 고득점을 목표로 1~2명의 플레이어가 4연승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경기가 종료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재능 있는 젊은 스타 슬라이스와 그의 친구들이 진정한 덩크 로드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스토리 모드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 도전과제

앨리웁
엘리웁 중인 플레이어에게 어퍼컷을 날리세요.
기본으로 돌아가기
건틀릿 모드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 모든 게임을 완료합니다.
버터와 찰떡궁합
스토리 모드에서 거대한 랍스터를 물리치세요.
덩크 베이비
덩크 로드 게임을 처음으로 플레이합니다.
덩크 로드
스토리 모드를 완료했습니다.
꽉 찬 코트
덩크 로드에서 4명의 플레이어와 게임을 완료하세요.
몬스터 메가
CPU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메가 상태 한 번에 덩크를 3번 넣으세요.
레인 샤워
정규 경기 시간에서 CPU를 상대로 3점 슛을 20번 이상 달성하세요.(어려움 또는 더 높은 난이도)
랍스터 보스
CPU를 상대로 모든 캐릭터를 이용해 적어도 한 게임 이상 우승하세요. (어려움 또는 더 높은 난이도)
건틀릿 참가
건틀릿 모드를 모두 완료하세요.
슬램 스타
정규 경기 시간에서 CPU를 상대로 덩크를 35번 이상 달성하세요.(어려움 또는 더 높은 난이도)
포식
적어도 한 번은 게임의 모든 장비를 구입하세요.
압승
규정에 따라 CPU를 상대로 70점 이상을 획득하세요. (어려움 또는 더 높은 난이도)
진정한 덩크 로드
프로 난이도로 스토리 모드를 완료합니다.
최소 베테랑
덩크 로드에서 경기를 100번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