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19380
출시일
2017년 6월 30일
개발
BRAINEART
유통
BRAINEART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500
세일: -
판매가: ₩ 6,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무자비한 타이밍 시스템
-다양한 NPC들의 특성, 뱀파이어의 스킬, 맵 오브젝트를 활용한 전략성
-비밀을 품은 왕국의 스토리


줄거리: "뭐? 내가 꼬맹이가 되었다고?"

어느 날, 맛없는 피에 지친 뱀파이어는 우연히 아름다운 공주를 보게 된다.
그녀의 피를 마시고 싶었던 뱀파이어는 서둘러 공주가 있는 성으로 날아간다. 하지만 보이지 않던 신성한 장막에 부딪쳐 모든 힘을 잃고 꼬맹이가 되어버린다!
그리고 때마침 뜨는 해. 뱀파이어는 운 좋게 살짝 열려있던 작은 문을 발견하고 서둘러 근처 탑으로 들어간다.
이렇게 된 이상 꼭 공주의 피라도 꼭 마시겠노라 다짐한 뱀파이어
그는 목숨을 건 잠입을 시작한다.


특징

1. 무자비한 타이밍 플레이 : “숨고, 기다리고..... 빨리 움직여라!”

뱀파이어는 힘을 빼앗겨 매우 약해진 상태입니다. 그는 병사급 NPC들의 인식범위에 걸리면 붙잡혀 말뚝에 박히게 됩니다.
빠른 판단과 판단보다 빠른 손놀림으로 그들의 눈을 피해 다음 방으로 나아가세요.

2.주변 환경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 “안전하고 유리한 타이밍을 만들어 내라!”

-고유한 특성을 가진 성의 주민들
: 성안에서 살고 있는 다양한 NPC들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각양각색의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겁쟁이 하인은 뱀파이어를 보면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고 병사들은 이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여러 NPC들의 관계와 특징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담하게 이용하여 캐릭터를 제거하고, 유인하고, 멀리 도망가게 만들어 원하는 상황으로 만드세요.

-서서히 되찾아가는 뱀파이어의 스킬
: 왕국의 4개의 건물들 꼭대기에는 뱀파이어의 힘을 빼앗은 신성한 원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뱀파이어는 이 원석을 파괴할 때마다 잃었던 힘을 되찾습니다. 총 7의 스킬을 적재적소로 활용하여 공주에게 향하세요.

-도움을 줄 수도, 타이밍에 방해가 될 수도 있는 여러 오브젝트
: 몸을 가릴 수 있는 물건들, 지나갈 수 없는 햇빛이 들어오는 창문, 시간초가 흘러가는 철창. 위태롭게 흔들리는 등잔. 스테이지 속 여러 오브젝트는 뱀파이어가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 안전한 장소가 될 수도, 길을 막는 방해물일 수도, 적을 막는 방어벽이 될 수 있습니다.


3.비밀을 감춘 왕국의 이야기 : “너 그 얘기 들었어?”

성 안에 떨어진 여러 기록들을 수집하여 루머로 가득한 왕국의 진실에 한 걸음씩 다가가 보세요. 모든 조각이 모였을 때, 베일에 감싸있는 공주의 진실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