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23070
출시일
2017년 8월 3일
개발
GameHouse
유통
GameHouse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네덜란드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3,500
세일: -
판매가: ₩ 13,5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에밀리의 삶 중에서 아주 중요한 시기를 함께 경험하세요! 한 가지는 확실해요. 이 시기가 지나가면 에밀리의 가족은 아주 큰 변화를 겪게 될 거예요…

요리 비디오 블로그를 시작한 직후, 에밀리는 가슴 따뜻해지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될 거라네요! 하지만 골치 아픈 여러 일들도 많은데 출산 준비를 잘 해낼 수 있을까요? 👶 🍼

🍼 딜리셔스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세요가슴 따뜻해지는 에밀리의 삶을 함께 경험하세요.
🍼 60개의 시간 관리 레벨을 플레이하세요30개의 추가 보너스 레벨도 플레이하세요.
🍼 임신한 에밀리를 도우세요에밀리가 겪는 환희와 어려움을 직접 목격하세요.
🍼 6개의 다양한 장소를 발견하세요에밀리의 주방, 요가 스튜디오, 어린이집, 그 외 아기와연관된 귀여운 장소들을 방문하세요.
🍼 에밀리의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안젤라, 프랑소아, 앨리슨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세요.
🍼 새로운 아기방을 꾸미세요완벽한 아기방을 준비해서 에밀리를 놀래켜주세요.
🍼 일일 챌린지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경험하세요매일 새로운 챌린지 레벨에 도전하세요.
🍼 자신만의 딜리셔스 엽서를 만드세요트로피를 모두 획득해서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세요.

에밀리가 가장 필요로 할 때 함께 있어줄 수 있나요?

요리 비디오 블로그를 통해서 전 세계 사람들과 가족 레시피를 공유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 🍝 일이 힘든 것은 물론, 에밀리의 가족에겐 언제나 얘기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니까요…

게다가 에밀리는 요즘 많이 피곤하고 집중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와 패트릭은 둘째를 가지려고 노력해왔지만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아마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그런 현실을 받아들이려고 하는 순간, 에밀리는 삶을 뒤바꿀 만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녀가 피곤했던 건, 바로 임신을 했기 때문이라는군요! 👶

에밀리와 패트릭은 정말 기뻐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처럼 할 일이 많은 지금 이 시기를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출산 준비도 하고, 요리 블로그도 촬영하고, 기쁨으로 가득한 그녀의 가족들도 돌봐야 하죠… 아무래도 이들 부부에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것 같아요!

에밀리가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잘 이겨내고 출산의 기적을 맞이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7. 도전과제

첫 걸음
튜토리얼을 완료하세요.
엄마의 쇼핑 노하우
모든 상점에서 모든 제품을 구입하세요.
부지런한 셰프
모든 메뉴에서 모든 메뉴 업그레이드를 구입하세요.
쥐 사냥꾼
모든 게임 레벨에서 쥐를 모두 찾으세요.
계속되는 긴장감
연속 15일 동안 일일 챌린지를 플레이하세요.
별들과 함께
모든 게임 레벨에서 별 3개를 잠금 해제하세요.
도전? 무슨 도전?
모든 게임 챌린지에서 별 3개를 잠금 해제하세요.
알록달록한 방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서 아기방 가구 슬롯을 모두 장식하세요.
임신 소식!
레벨 5를 완료하세요.
예기치 않은 손님
첫 번째 챕터를 완료하고 이 엽서를 받으세요.
우승자는
행복한 황새 가게에서 모든 레벨을 완료하세요.
수수께끼의 손님
수잔의 어린이집에서 모든 레벨을 완료하세요.
과도한 압박
메릴린의 스파에서 모든 레벨을 완료하세요
독특한 의사
리틀크릭 병원의 모든 레벨을 완료하세요.
삶의 기적
오말리 부부의 집에서 출산 파티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진정한 약속
모든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