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46010
이름
출시일
2018년 5월 30일
개발
Longbow Games
유통
Longbow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000
세일: -
판매가: ₩ 16,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최신 업데이트

Note: Language selection and advanced configuration options still require a mouse/keyboard. Controller support for configuration options is coming soon.


게임 정보



해안가의 고탑을 누가 지었는지 아는 이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소녀는 아마 한 때는 큰 송수교를 통해 마을로 물이 흘러들어왔겠다고 생각했지만, 할아버지 조차도 방앗간 물레가 돌던 시절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요즘은 고탑으로 가 탑 아래 동굴에서 솟아오르는 물을 퍼오는 것이 이 소녀와 다른 아이들의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녀가 물웅덩이 아래 뭍혀있단 묘하게 빛나는 둥근 물체를 깨웠을때 이 모든 것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동굴벽에 숨겨져있는 그림이 빛을 내며 가뭄에 찌든 소녀의 마을에 새 희망의 신호를 보냈고, 고탑의 굳게 잡긴 문은 수 세기만에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소녀는 호기심 많은 친구와 함께, 이곳에 감춰진 비밀이 자신의 미래에 열쇠가 될지 알아보기 위해오래된 기계의 폐허에 들어섰습니다.

어린 소녀와 형태를 바꾸는 골렘이 고탑 폐허에서 길을 찾아가며 퍼즐을 풀고 오랜 기계를 재가동시키는 감동적인 모험

Features:

  • 고탑 아래 깊은 동굴에서부터 주변 사막위에서 바람을 맞으며 서있는 포탑까지 10개 확장 레벨을 경험해보세요.
  • 소녀와 골렘의 각기 다른 스킬을 사용해 고탑의 퍼즐을 풀고 폐허 안에서 길을 찾아 오래 사용 되지 않고 방치되었던 기계를 재가동하세요.
  • 5개 형태로 진화해 각 스테이지 마다 여행에서 두 친구를 도와줄 새로운 역량을 보유할 수 있도록 골렘을 도와주세요.
  • 고탑의 암호화된 상형문자를 해독해서 고대 설계자에 대한 실마리와 골렘의 기원을 찾아주세요.

7. 도전과제

모든 수단을 동원하기
Knock over scenery blocks
사슬을 덜거덕 거리기
Click on the swinging chains.
연쇄반응
Click on all swinging chains.
접근
Complete level 1
집합
Complete level 10
유입
Complete level 2
비축
Complete level 3
전력레버
Complete level 4
기어박스
Complete level 5
동력전달
Complete level 6
정수
Complete level 7
보일러
Complete level 8
증류
Complete level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