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51560
출시일
2017년 11월 10일
개발
Timuz Games
유통
Timuz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lash of Robots를 통해 10 년 동안의 액션 멀티 플레이 전투를 준비하십시오! 이 미래의 로봇 게임에서 인간의 지능과 로봇의 힘, 탄력 및 전술을 결합하십시오. 적과의 교전, 약점 확인, 전략 수립,이 전투에 뛰어 들고 100 % 보상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라이벌과의 대담한 PvP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미래의 인물


커리어 모드로 등록하여 3 라운드 중 1 라운드에 참가하여 이동을 배웁니다. 토너먼트 모드에서 로봇 세계가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규칙을 세우십시오. 로봇의 클래쉬 리더로 올라가서 그들 중 가장 존경받는 전사가 되십시오! 전 세계의 한 명의 전투원과 함께 리그에 가입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트로피 룸에서 도전 과제를 발표하고 업적을 전시하십시오.

최고의 패킹 팩!


원활한 근접 전투 방식을 즐기고이 기술 기반 전투 시스템에서 로봇에게 아픈 움직임을 가르칩니다. 어려운 타격과 어리둥절한 움직임으로 로봇 라이벌을 게임에서 벗어 던지십시오. 치명적인 잽, 어퍼컷 및 세계 선수권 벨트를 이기기 위해 라이벌에 대한 특별 조치로 로봇 분노를 터뜨리십시오, 트로피를 수집하고 모든 상대를 녹아웃!

EYECATCHING MOVES


똑똑한 움직임으로 싸우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로봇의 독창적 인 녹아웃 공격을 해제하고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로봇을 사용하십시오! 40 명의 전투기 각각에는 Power Punch, Doom Attack, Mega Trample과 같은 격투 공격이 할당됩니다! 픽션과 리얼리즘 및 전투 물리학의 완벽한 조화로 놀라운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특수 치명적인 공격을 펼치기 위해 파워 바를 채워 전투에서 최고를 지배하십시오!

장착 방어


자신 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쟁 기계를 만드십시오. 가능한 많은 조합의 로봇과 무기를 만듭니다. Aegis Defense 및 Magna Shield와 같은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여 라이벌의 공격을 피하십시오. 놀라운 전투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준비하십시오. 불시의 패배를 피하고 필요시 헬스 킷을 사용하여 강철의 신경을 보여주십시오.

테크노 업 그레 이드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하는 45 가지 이상의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복잡한 세부 사항과 뽀얀 애니메이션과 같은 삶을 가진 최고의 아바타에서 가장 큰 라이벌과 대결하십시오. 가장 큰 경쟁자가 충돌 할 때, 당신은 나머지에서 서서 확인하십시오! Metal Warriors의 계급에 가입하십시오! 챔피언을 최대한 이끌어 최고의 경연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유흥 배틀을 풀다.


Desert Safari, City Square Bridge, Tomb of the Kings, Dragan 's Labs, Mother Ship, Moscow Streets of Moscow, Amazonian Trenches 등과 같은 현란한 현실의 로케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간신히이 우뚝 솟은 전투기를 포함 할 수있는 커다란 전장에서 최고의 권위를가집니다. 각지도에서 자신을 증명하고 다른 전략과 전술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7. 도전과제

1.Sonic Boom
Level 3
10.Platinum Punch
Level 30
11.Skill Sovereign
NEW_ACHIEVEMENT_DESC_1_11
12.Prima Demolitio
NEW_ACHIEVEMENT_DESC_1_12
13.Robot Conqueror
NEW_ACHIEVEMENT_DESC_1_13
14.Battle Gears
NEW_ACHIEVEMENT_DESC_1_14
15.Weapons Master
NEW_ACHIEVEMENT_DESC_1_15
16.Droid Terror
NEW_ACHIEVEMENT_DESC_1_16
17.Ultimate Cyborg
NEW_ACHIEVEMENT_DESC_1_17
18.Robo Champ
NEW_ACHIEVEMENT_DESC_1_18
19.Master of Doom
NEW_ACHIEVEMENT_DESC_1_19
2.Atom Axuator
Level 6
20.Silver Streaker
NEW_ACHIEVEMENT_DESC_1_20
3.Scrappy Automatron
Level 9
4.Megatron
Level 12
5.Laser Tasers
Level 15
6.Chrono Sonic
Level 18
7.Nerves of Steel
Level 21
8.Paranoid Android
Level 24
9.Rad Radars
Level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