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52070
이름
출시일
2017년 8월 9일
개발
Jason Sadler
유통
PopNine Studio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아랍어, 불가리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일본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스웨덴어, 태국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
세일: -
판매가: ₩ 1,1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Bump + Smack은 브레이크 아웃과 핀볼 사이의 교차점입니다. 공은 간격을두고 풀려나 테이블을 굴려 끝에서 떨어질 준비가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들을 테이블에 올려 놓고 목표에 부딪 치는 것입니다. 목표는 목표 대 결점 임계 값을 충족시키고 가능한 한 최고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세부 정보 [/ h2]

게임이 시작되면, 당신은 게임 테이블의 하단에 셔틀 보드의 운영자입니다. 플레이 테이블 상단의 파이프에서 공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한 번에 최대 3 개의 볼을 저글링하면됩니다. 목표에 도달하거나 공이 공을 던지면 다른 공이 풀립니다.

챌린지 모드 [/ h2]

챌린지 모드에서는 화면의 측면에있는 통계에 전체 라운드 동안 남아 있어야 할 볼의 총 개수가 표시됩니다. 또한 통계에는 목표의 총 수, 승수, 다음 승수, 득점 된 목표 백분율 및 다음 단계로 진출하는 데 필요한 목표 백분율이 표시됩니다. 득점 된 득점 ​​백분율이 최소한 목표 득실율만큼 필요한 한, 게임은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단계가 지나면 게임은 첫 단계로 돌아가 다른 단계로 돌아갑니다. 새로운 라운드는 bouncier 볼의 난이도를 높이고 계속 진행하는 데 필요한 높은 비율과 해당 스테이지의 볼의 총 수를 증가시킵니다. 모든 볼이 득점되었거나 플레이 테이블에서 떨어졌을 때 목표 백분율이 전진하는데 필요한 백분율보다 낮을 때 게임이 끝납니다.

연속 모드 [/ h2]

연속 모드에서는 무대를 선택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려고합니다. 연속 모드는 '미스 (Miss)'미터를 추가하여 볼이 테이블에서 벗어 났을 때 올라가고 연속 목표가 설정되면 내려갑니다. 게임은 'Miss'미터가 가득 차면 끝납니다.

+ 스맥 [/ h2]
두 가지 모드 모두 'Smack'미터입니다. 이것은 셔틀 보드가 테이블을 옆으로 쳐서 플레이하는 과정을 바꿀 수있게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잘 시간을 재는 '헤로인'은 거대한 포인트 또는 손실 된 볼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채점 [/ h2]

무대 전반에 걸쳐 목표는 서로 다른 점수 값 (500 점)으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750 점이 조금 더 어렵습니다. 어려운 1K (1000) 점과 극도로 까다로운 5K (5000) 점입니다.

높은 점수 [/ h2]

배율은 실제로 점수가 급등하기 시작할 수있는 것입니다. 무대 시작에서 모든 목표의 포인트 값은 초기 값입니다. 'Next Multi'통계에 나열된 번호의 연속 목표를 여러 개 만들면 배율이 1 씩 증가합니다. 이 시점에서 목표 값을 승수 값으로 곱합니다. 예를 들어, 라운드의 시작 부분에 1x 승수가 있고 '다음 멀티'는 3입니다. 3 연속 목표를 설정하면 배율이 2 배로 변경됩니다. 500 포인트 목표는 이제 1000, 750은 1500, 1K는 2K, 5K는 10K가됩니다! 멀티 플라이어가 올라가면 '다음 멀티'도 올라가고 다음 멀티 플라이어 레벨을 얻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공이 재생 테이블에서 벗어나거나 스테이지가 챌린지 모드에서 끝나면 배율은 1x로 재설정됩니다.

업적 [/ h2]

챌린지 모드에서는 특정 과제를 완료하여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트로피 룸을 방문하여 도전 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7. 도전과제

1K 왕
한 라운드에서 챌린지 모드로 5 개 이상의 1K 목표 달성
더블 멀티
챌린지 모드에서 2의 점수 승수 얻기
500 킹
도전 라운드 모드에서 한 번에 500 개 이상의 목표 달성
5K 왕
챌린지 모드에서 한 번에 3 개 이상의 5K 목표 달성
750 킹
도전 라운드 모드에서 한 번에 750 개 이상의 목표 세 개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