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71900
출시일
2017년 7월 14일
개발
N-Game Studios, Sixteen Squares
유통
ArsLogica LP
언어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번체, 한국어, 폴란드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9,500
세일: -
판매가: ₩ 9,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그림자를 잃어버린 자들은 2000년대의 추억으로 저희를 안내할 정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뱀파이어 전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와 로그라이크 형식을 바탕으로 하는 진정한 RPG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캐릭터와 그에 따른 고급 제작기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피의 힘에 기초한 수 많은 스킬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1 개 레벨의 무작위 던전들이 준비 돼 있으며 왕궁 성을 묘사한 마법 그림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성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거나 부활하고,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하며 무기, 방어구, 포션, 전투 스크롤 등 생존에 필요한 것들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플레이 하는 동안 달콤한 기타 연주가 함께할 것입니다.
갈리돈은 강력한 뱀파이어 왕국입니다. 여러분은 공식적인 왕위 계승자입니다. 권력 투쟁과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이곳에 가득합니다. 각 레벨은 퀘스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빠르고 폭력적이며,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마치 인정사정 없는 적들에게 둘러싸여 얼마 남지 않은 생을 경험할 때와 비슷한 느낌일 것입니다.
이 시원한 미로의 던전 속에서 그림자를 잃어버린 자들은 뜨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