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80420
이름
출시일
2021년 4월 2일
개발
People Can Fly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46,800
세일: -55%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판매가: ₩ 21,06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UTRIDERS WORLDSLAYER

지금 사전 주문하여 10% 할인을 받고 48시간 먼저 얼리 액세스로 즐기십시오. 사전 주문하고, OUTRIDERS 게임 본편을 즉시 다운로드하세요. Worldslayer 업그레이드를 출시 직후 받아보세요.


OUTRIDERS WORLDSLAYER는 1~3명이 플레이하는 잔혹한 협동 루터 슈터 게임으로, 독창적이고 어두우며 위험한 공상과학의 세계관을 담았습니다.

OUTRIDERS WORLDSLAYER에는 출시 이래로 수많은 삶의 질 개선 사항 및 탐험 콘텐츠가 추가한 원본 OUTRIDERS가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강력한 4개 중 하나의 클래스를 골라 여러분만의 Outrider를 만들고, 다채롭고도 치명적인 행성 에녹을 여행하게 됩니다.

원본 OUTRIDERS 캠페인부터 시작하거나 바로 레벨을 올려 30레벨 Outrider로 Worldslayer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은 생존을 위한 마지막 싸움에서 지금껏 만났던 그 어떤 것보다 치명적인 변종, 에레시키갈과 맞붙게 됩니다.

타르야 그라타의 고대 유적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엔드게임에는 에레시키갈보다 더한 공포가 존재합니다.

폭력으로 가득한 격렬한 총격전과 무기고를 가득 채운 반전 매력을 지닌, 사용자가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수많은 무기와 장비 세트를 갖춘 OUTRIDERS WORLDSLAYER는 업계 최고의 슈팅 게임 개발사 중 하나인 People Can Fly가 개발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본능적인 게임플레이를 선사할 것입니다.


OUTRIDERS NEW HORIZON


Outriders’ free New Horizon Update adds Endgame 2.0 – New No Timer Expeditions! 4 New Expedition Maps, Transmog, improved Loot Drop System, Buffed Skills, connectivity and matchmaking improvements and more!


Reviews & Accolades

"Brutal and Unrelenting" - MMORPG

Absolutely Incredible” - Gamers Heroes

“THE SCI-FI RPG EPIC WE’VE BEEN WAITING FOR” - COGConnected

“Grisly combo of gunplay and superpowers” - IGN

“A bonafide hit” - Heavy


체험판 배포 중


OUTRIDERS 데모에서 야만적인 미래를 향해 첫발을 내딛고, 이 장르에서 가장 공격적인 RPG 슈팅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각각 네 가지 강력한 초반 능력을 갖춘 네 가지 클래스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트릭스터로 적을 공격하고, 파이로맨서로 적을 불태우고, 데바스테이터로 적을 근거리에서 응징하고, 신비한 테크노맨서로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최대 두 명의 친구와 함께 OUTRIDERS의 프롤로그와 초반 콘텐츠를 플레이하십시오.

참고: OUTRIDERS 데모를 플레이하려면 무료 Square Enix 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 정식 버전 게임에 게임 진행 상황과 커스터마이징된 Outrider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계정을 등록해 무료 '깔끔하고 매끄럽게' 인 게임 감정 표현을 받으십시오! OUTRIDERS 데모를 플레이하려면 안정적인 온라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게임 정보


Outriders의 NEW HORIZON 무료 업데이트로 엔드게임 2.0과 함께, 노 타이머 탐험이 신규 추가되었습니다 4개의 신규 탐험 맵, 트랜스모그, 개선된 루트 드롭 시스템, 버프된 스킬, 연결성과 매치메이킹 개선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웃라이더즈는 플레이어 1-3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RPG로, 독창적이고 어두우며 위험한 공상과학의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아웃라이더를 만들어 적의 행성으로 여정을 떠나게 되며 인류는 그곳 에녹의 참호에서 피를 흘리게 됩니다.

다양한 세계관의 풍부한 스토리텔링으로 여러분은 퍼스트 시티의 빈민가와 판자촌을 떠나 누가 보내는지 알 수 없는 신호를 좇아 숲과 산, 그리고 사막을 횡단할 것입니다.

폭력적이고 격렬한 총격전과 무기고를 가득 채운 반전의 매력을 가진 수많은 무기들과 장비 세트들을 갖춘 아웃라이더즈는 업계 최고의 슈팅 게임 개발자 중 하나인 People Can Fly가 개발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를 선사할 것입니다.

슈팅 게임의 격렬함, RPG의 심오함
아웃라이더즈의 잔혹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광란의 총격전, 폭력적인 힘, 그리고 심오한 RPG 시스템과 합쳐져 진정한 하이브리드 장르를 창조해냈습니다.

어둡고 위험한 여정

발신자를 알 수 없는 신호의 근원을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에서 적의 행성, 에녹을 발견하세요.

다이내믹한 1-3인 플레이어의 협동 플레이

드롭인 드롭아웃 협동 게임에서 싱글플레이 또는 두 명의 친구들과 함께 초진화 행성의 공포에 맞서 싸워보세요.

4가지 고유 클래스

자신만의 아웃라이더를 맞춤 제작하고 각 캐릭터의 스킬 트리를 갖춘 4가지 고유 클래스 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보세요.

부품 재활용 및 제작

셀 수 없는 모드 가능한 총과 장비 등 아이템으로 여러분만의 Outrider를 꾸미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로 트랜스모그 전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