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86260
출시일
2018년 8월 15일
개발
Petroglyph
유통
Team17 Digital Ltd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250
세일: -6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0일
판매가: ₩ 4,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21세기 말에 접어들면서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 인해 세계가 위기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콜렉티브”라는 이름의 군대가 세계 전역으로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자, 이제 저항군의 일원이 되어 적에 맞서 싸우십시오! 

다양한 소규모 전투, 솔로 전투,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새로운 실시간 전략을 구성하며 나만의 팩션을 꾸려 보세요.  플레이어는 유일한 커맨더이면서, 동시에 기술자 역할도 담당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팩션 유닛, 팩토리, 슈퍼 웨폰 및 자금을 완전하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새로운 팩션을 관리 및 커스터마이징하고 블루프린트를 개발하여 가장 강력한 팩토리와 유닛을 만들어 보세요.  각 미션이 끝나면 심화 기술 트리에 새로운 기술 요소가 개방되며, 이 기술 요소들을 활용하여 전투 유닛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술이 개방될 때마다 더 강력한 고급 유닛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얻게 되는 아이템들을 이용하면 메타게임 기술 트리를 통해 새 옵션들을 개방할 수 있으며, 원형, 방어구, 발동기, 무기, 그리고 은신 및 재생 등의 특수 기술들을 선택하여 강력한 팩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적을 상대로 치명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다양한 슈퍼 웨폰들을 비롯해 가장 강력한 옵션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팩션 구성

수많은 무기, 서포트 및 발동기 유형을 이용하여 모든 유닛(보병대, 경차량, 중형 차량, 항공기)의 프레임을 구성해 보세요. 경차에 재생력을 갖춘 장갑을 추가하거나, 항공기에 대전차 총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 맞게, 모든 적에 대항할 수 있는 다양한 팩션 구성을 꾸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