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90040
출시일
2020년 7월 17일
개발
SUPERHOT Team
유통
SUPERHOT Team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5,000
세일: -6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3일
판매가: ₩ 10,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LICK BELOW TO JOIN US ON DISCORD


게임 정보

SUPERHOT은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 시간이 흐░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체▒ 바░ 재생▀지 않습니다. 편리▒게 배▄된 탄▒▄ 없습▄█▒■ 당신은 여기에 와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이미 이겼습니다.

SUPERHOT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인 MIND CONTROL DELETE는 SUPERHOT의 세계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 더 많은 스토리, 더 많은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 전보다도 훨씬 더 오랫동안 슬로 모션으로 파괴의 발레를 계속 추세요.



시간은 당신이 움직일 때만 흐릅니다. 적들이 모든 방향에서 쏟아집니다. 점점 치열해지는 전투를 수없이 헤쳐나갈 때마다 당신은 완벽하게 사격, 베기, 폭발을 제어합니다. 코어에 가까워질수록 당신은 더 강력해집니다. 당신은 수많은 기술과 무기를 축적합니다.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의미의 귀중한 정보 조각들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쏘고 벱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아갑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의식이 됩니다. 그것은 다시 의미를 갖기 시작합니다.



SUPERHOT 및 SUPERHOT VR을 기반으로 하는 MIND CONTROL DELETE는 계속해서 SUPERHOT 특유의 파워 판타지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 시리즈의 이전 게임보다 훨씬 더 큽니다. 더욱 폭발적인 슬로 모션 전투를 며칠 이상씩 즐길 수 있는 MCD의 세계로 빠져들어 보세요.
  • 그 전보다 더 많은 메커니즘. 여러 가지 플레이 스타일, 여러 가지 캐릭터 빌드, 적을 제압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실험해 보세요.
  • 게임을 진행하면서 더 많은 능력을 모으세요. 점점 더 위험해지며 끊임없이 등장하는 적들을 무찌르기 위해 기술, 해킹, 특수 테크닉을 모으세요.
  • 플레이어는 더 많은 캐릭터들을 조종할 수 있고, 더 많은 종류의 적들이 등장합니다. 점점 더 치명적이고 더 영리한 적들을 상대로 여러 가지 트릭과 무기를 써보세요.
  • 거의 4년간의 앞서 해보기 개발 기간으로 완성도가 더 개선되었습니다. MCD는 이전의 어떤 SUPERHOT 게임보다 더 세련되고 날카롭고 화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더 많은 의미?



VR 게임인가요? VR로 출시될 예정인가요?

MCD는 VR이 아닌 일반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화면과 더 긴 플레이 시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UPERHOT VR을 즐기신 분들이라면, 오리지널 SUPERHOT과 MCD도 재미있게 즐기실 것입니다.



훌륭한 플레이어분들, 킥스타터 후원자분들, 앞서 해보기 커뮤니티에 한없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아니었다면 해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SUPERHOT 팀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