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90830
이름
출시일
2019년 2월 2일
개발
Polymorph Games
유통
Polymorph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체코어, 네덜란드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핀란드어, 그리스어, 일본어, 폴란드어, 스웨덴어, 터키어, 베트남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덴마크어, 헝가리어, 우크라이나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1,000
세일: -25%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23,25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이 모든 번역들은 커뮤니티 및 번역가에 의하여 행해졌습니다.

FOUNDATION : 완벽한 도시 건축 시뮬레이션의 개척자


Foundation 은 게임 내의 유소들의 복합적인 상호작용, 플레이어가 원하는 기념비 건축 그리고 자원 관리에 초점을 맞춘 오픈 필드형 중세 도시 건축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전략/도시 건축/경영 시뮬레이팅 게임에서, 유저들은 인류가 발 디딘적 없는 지역을 새로운 영주로 부임하여 번영시켜야 합니다.



도시 건축이라는 게임 장르를 재구축하여, Foundation은 Polymorph Game사의 게임 엔진인 Hurricane을 통한 수십 수백가지의 다양한 모드를 가능케하고, 게임 내 움직이는 모든 개체에 대한 최적화를 함으로써 완벽한 중세 도시를 구현하는 점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 외의 많은 것들 중, 특히나 우리의 게임 엔진은 유저로 하여금 왕국내 많은 기념물, 기념비, 건축물에 아주 다양한 건축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중세 건축물과 그 당시의 디자인들을 통해, Foundation의 목표는 유저로 하여금 유저들이 꿈꿔왔던 그 당시의 도시, 아니 더 나아가 마치 그들이 그 중세시대에 있는 것 처럼 느낄 수 있는 도시를 건설 가능케 하는 것 입니다.

기능


중세 시대 그 자체: 그리드형이 아닌 오픈 필드에서 실제 중세와 거의 똑같은 당신만의 유기적이며 번영하는 도시를 건설해보세요.

기반을 다지고, 증진시키고, 번영시키세요: 복잡하게 얽혀있는 거주자의 필요 충족 요건들, 기술, 자원, 채집, 그리고 제품 생산들 간의 상호작용을 조절 해야합니다.

특별한 기념비 건축 기능: 건축물 간 연결지점 생성 기능을 통해 당신만의 특별하고 자유로운 기념비들을 만들어 보세요. 예를들어, 수도원, 교회, 군주 사택지, 성 이외의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통한 모드 설치 완벽 지원: Foundation 커뮤니티와 게임 내의 모드 지원 기능을 통하여 캐릭터, 건물, 퀘스트 그리고 더 나아가 실제 지형분석도까지 공유해보세요!

HURRICANE 게임 엔진: 탁월하고, 우리 사의 모든 열정이 담긴, 수제작 된 HURRICANE 게임 엔진을 통해 색다른 도시 건축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PARADOX VETERANS 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유명한 게임들인 Crusader Kings II, Europa Universalis IV 같은 게임의 사운드 트랙 제작자로 참여 했던 특출한 작곡가가 작곡한 사운드 트랙을 들으시며 게임에 빠져보세요.

7. 도전과제

성장하는 마을!
인구가 100명에 도달했습니다
금화로 목욕하기
10,000 금괴를 모았습니다
번창하는 도시!
인구가 500명에 도달했습니다
Knowledge is all!
Study all blueprints
We Band of Brothers
Complete all military campaigns
The beginning of knowledge
Study a blueprint
Sound the trumpets!
Complete a military campaign
A Legend is born
Promote a soldier to Knight
확장
처음으로 영지 확장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교회
처음으로 교회를 건설했습니다
악천후 생존자
악천후 이벤트 중 한명의 영지민도 잃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