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91600
이름
출시일
2017년 12월 2일
개발
City Quests Media UK
유통
City Quests Media UK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
세일: -
판매가: ₩ 1,1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게임 정보

당신의 이름은 윌라입니다. (일명 "나방") 어린 시절 고아가 되었지만 도미니크 수도회 속에서 신분을 숨긴 채 자랐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왕이 아닌 수도회에게 충성을 다하며, 숨기 및 잠행 능력을 통해 어떤 누구도 도전할 수 없는 임무를 용감하게 수행합니다.

오늘밤 왕에 거역하는 발언을 한 사제 조셉이 체포되었습니다. 조셉은 체포될 때 당신을 보고 도망가라고 말했지만, 당신은 조셉이 동이 틀 무렵 사형을 당하기 전에 구출하려고 합니다. 도시 장벽을 따라 이동하고 수수께끼의 문루를 통과하면서 조셉이 투옥되어 있는 무시무시한 런던 탑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 누구도 믿지 말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하십시오.

마법과도 같은 16세기 런던 속에서 시민들의 이야기를 엿들으세요. 자기 혐오에 빠진 런던 토박이 교도소장인 '알본'은 뉴게이트 교도소의 수감자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가면이 웃음 또는 울음을 나타내는 알더스게이트에서 이 세상은 '존 스토우'의 무대입니다. 쇼를 뒤로 하고 계속 나아가면, 치료법도 없이 기적만을 기다리는 불쌍한 환자들로 가득한 크리플게이트 병원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곳에서 안락사는 허용됩니다. 경비병들이 당신 뒤를 바짝 뒤쫓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탈출해야만 합니다.

런던 탑은 궁전이자 감옥이자 동물원이자 조폐소이자 왕족의 집이기도 합니다. 과연 문제 될 것이 있을까요? 그곳으로 가서, 암호를 풀고, 사제 조셉을 구출해내세요. 행운을 빕니다!


스토리텔링: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와 손으로 그린 컷신 그림으로 윌라의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모두를 위한 게임: 힌트 켜기/끄기 옵션을 통해서, 연령과 경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 세련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틴 웨어의 40분이 넘는 음악.

비주얼: 독특한 그래픽 노블 스타일로 그려진 City Run은 놀라움을 선사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튜더 왕가가 다스리는 어둡고 환상적인 런던으로 플레이어들을 인도하는 초현실적이고 아름다운 이 게임에 완전히 몰입하려면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 더빙. 텍스트 및 자막: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7. 도전과제

한숨의 다리
조셉 형제를 구출하세요!
착한 사마리아인
몽유병자를 집으로 보내세요.
감옥 탈출
유일한 길은 위로 가는 길 뿐
보석으로 가득한 왕관/ 휘황찬란
크라운 주얼스를 순서대로 쌓으세요.
머리 싸매기
머리를 잃은 여왕들을 생각하세요.
자비의 천사
환자를 풀어주세요.
한밤의 꿈
개와 몽상가를 따돌리세요.
미션
숨기 교실
쉬운 돈벌이
불쌍한 사형집행자의 눈을 피하세요.
광대 노릇
마스크의 소리를 들으세요.
확실한 일 처리
폐점 시간을 맞이하여 문을 닫으세요.
양조장 대소동
양조업자에게서 떨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