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693750
이름
출시일
2019년 3월 29일
개발
Benjamin Rommel Games
유통
Benjamin Rommel Games
언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아랍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1,000
세일: -
판매가: ₩ 2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갤럭틱 크루는 아주 먼 은하 어딘가를 바탕으로 하는 로그류의 사이언스 픽션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땐 아주 적은 수의 크루멤버와 한정된 자원을 가진 작은 우주선의 선장으로 시작합니다. 우주 밖을 여행하며 당신은 상인, 광부, 과학자 그리고 악명높은 해적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우주선 및 크루멤버들과 당신이 쓸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하기위해선 가지고 있는 물건들과 자원들을 교환해합니다. 우주선에 텔레포터를 장착해 다양한 행성들과 지하던전들을 모험하세요. 과학자들과 그들의 작업들에대해 대화하고, 상인과 거래하고, 조난당한 조종사들을 구하고, 침입자들, 괴물들과 싸우며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자원을 모아보세요.

갤럭시를 모험하세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갤럭시 전체가 당신이 모험 할 수 있게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집니다. 소행성필드를 채굴해 자원을 모으고, 상인들과 거래하고, 우주정거장에서 미션을받고, 조선소에서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점프게이트로 새로운 갤럭시를 탐험하고, 당신의 크루와 함께 새로운 행성들이나 지하던전들을 습격해보세요.

갤럭시를 여행하는동안 당신은 많은 예기치못한 만남을 가지게 될 것이며, 몇몇은 당신을 해햐려 할 것 입니다. 당신의 우주선을 무장하고 크루들이 장비를 잘 갖추고 있도록 하세요.

우주선 커스터마이징


총 12개의 이용가능한 우주선들은 각자만의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 우주정거장이나 조선소에서 방을 바꾸거나, 드론 설치, 혹은 무기포탑을 설치하는 등의 개조가 가능합니다. 25개 이상의 다양한 방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엔진, 발전기나 크루숙소등의 간단한 방부터 텔레포터, 실드생성기나 드론 부스터 같은 더욱 전술적인 방도 이용가능합니다. 프로세서나 식물원 같은 방을 이용해 아이템이나 물건들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채굴드론은 우주선의 채굴능력을 개선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배틀드론이나 실드드론은 우주 전투 중 유용하게 사용될것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능력을 가진 무기포탑을 사용해 당신의 우주선을 무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커스터마이징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우주선, 아바타, 직업, 그리고 보너스 카드를 선택해 게임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보너스카드를 선택하느냐에따라 우주선의 능력, 갤럭시에 더해지는 아이템, 게임의 역학을 바꾸거나 스토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스토리라인을 더하거나 당신만의 맞춤 캠페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땐 아주 적은 수의 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성취를 이루며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게임을 더 진행 할 수록 게임의 더 많은 부분들이 드러날 것 입니다!

행성과 던전들을 탐험하세요


습격가능한 100가지가 넘는 손수만든 던전들과 탐험가능한 12가지가 넘는 행성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탐험중 과학자를 유적지나 쓰레기장에서 만날 수도 있고, 무기밀매상의 전초기지부터 중세마을, 광산전초기지부터 거대한 괴물이 지키고있는 사고현장까지 탐험이 가능합니다.

7. 도전과제

Best prices
Own 25000 credits
Too much stuff for sale
Own 50000 credits
The clock is ticking...
Play more than 3 hours
Contractor
Complete 10 missions
Hoard
Own 10000 credits
Traveler
Travel to 25 systems
Luck
Find 10 Loot Boxes
Scaly Power
Unlock Visthag
It's so shiny!
Have 50 unity of metal
Precious crystals
Mine 10 energy crystals
Smells fishy
Unlock Kolvar
Aurora
Unlock the Aurora
Zeus
Unlock the Zeus
Horus
Unlock the Horus
Story: Archaeological Expedition
Complete story
Story: Bounty Hunter
Complete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