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14150
출시일
2017년 11월 3일
개발
XOA Productions
유통
XOA Productions
언어
영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 한국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세일: -
판매가:

6. 게임 소개

6.1 소개

Bombastic Cars는 환상적인 무기, 맵 그리고 시리즈로 된 자동차를 선택하여 즐기는 속도감 넘치는 액션 자동차 게임입니다!
공중에 휘몰아치는 매서운 토네이도로 적의 길을 막고, 차디찬 총격으로 제압하거나, 폭탄을 마구 퍼부어 버립니다!
목표는 단 하나, 적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것! 규칙도 없고, 정해진 전략도 없습니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온라인 게임이 유행하기 전처럼, 분할 화면에서 최대 4명의 친구와 플레이하며 추억을 회상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혼자(캐쥬얼 및 랭크 모드 모두 가능)는 물론 친구와 함께(언랭크 모드만 가능)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Bombastic Cars에는 각각의 전략이 담긴 6가지 맵이 있습니다.

- 화산 언덕 지형
- 미끄럽고 얼어붙은 호수
-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 가파른 지형과 경사로가 많은 거대한 항구
- 황량하게 펼쳐진 거대한 얼음 사막
- 얼음 결정 속에 얼어붙지 않고 주행해야 하는 미스테리한 행성
- 마치 모형 자동차를 운전하는 듯한 다락방

각각 독특한 주행 방식을 가진 자동차 중에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꼭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에는 현재 보유한 차량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XOAProductions에서 제공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Bombastic Cars에서 새로운 맵과 자동차 그리고 무기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머지않아 Capture the Flag(깃발 잡기), Team Deathmatch(팀 데스 매치) 또는 파괴 경주와 같은 게임 모드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