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17560
출시일
2020년 10월 16일
개발
Kitfox Games
유통
Kitfox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모든 이가 용의자입니다. 그들의 거짓말을 폭로하세요. 범인을 결정하십시오.

Lucifer Within Us에서 플레이어는 악마에게 사로잡히고 침습적인 영혼 스캔 기술의 세계에서 관찰과 추론을 하며 재치 있게 세 가지 미스터리를 풀게 됩니다.

The Shrouded Isle 개발자 작품.

시간대를 조사하라

용의자를 심문하세요. 증언이 거짓일 수도 있으니 각자의 움직임과 증언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모순과 단서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가설을 만드세요.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왜 하는지, 누가 악마에 사로잡힌 건지, 제시된 증거에 근거하에 스스로 무엇이 진실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진정한미스터리 해결

숨겨진 줄거리도, QTE도, 무작위 퍼즐이나 미니게임도 없습니다. 오직 당신 자신과 정보만이 있습니다. 세 가지 이야기 모두 단순한 탐정처럼 행동만 할 게 아니라, 진짜 탐정이 되어 보세요. 살인자를 찾는 것은 단지 이야기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그 사건에 대한 진정한 이해가 필요할 것입니다.


악마 A.I.를 없애라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숨기고 있는 것을 드러내세요. 종교재판을좋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그들의 잠재의식을 파헤치고 죄인을 고발하여 악마를 쫓아내세요. 격리, 퇴마, 재활의 결과로 시민의 정신에 손상이 가해지는 것은 그들 자신이 행한 부도덕의 결과입니다.

거짓된 유토피아를 드러내라


수 세기의 세뇌를 통해 인간은 거짓과 망상에 물들지 않고, 순수한 생각을 하고 참된 말을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 순결의 뒷면에서, 어두운욕망이 석방을 갈망하며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까지 휘젓고 있음이 드러납니다.



아인 소프 교회 종교재판소에서 일하는 전자 퇴마사로서, 죄인을 찾아 지속적인 화합을 보장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전자 악마는 네트워크를 손상시켜 은밀한 욕망과 죄에 따라 행동하도록 만듭니다. 심하면 살인까지 행하도록 말이죠. 진정한 진실을 찾아 어떤 시민이 악마에게 감염됐는지 확인하고 씌인자들을 정화하세요.



구 세계의 잔해 위에 세워진 최후의 인간 도시는 진보와 디지털, 예술의 유토피아가 됐습니다. 교회는 디지털 의식 네트워크의 도움으로 시민들을 진보와 진실로 인도합니다.

진실이 숨겨진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필요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진실을 찾으세요. 그리고 자신마저 속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