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18590
이름
출시일
2019년 4월 25일
개발
Hibernian Workshop
유통
The Arcade Crew, Maple Whispering Limited
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일본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Hibernian Workshop new project

Share our excitement for our very ambitious new game: Astral Ascen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80930/Astral_Ascent/


The Crew's Selection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09110/Blazing_Chro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01800/KUNAI/


게임 정보



Dark Devotion에서 무너져 내린 신비한 사원의 비밀을 탐험하고 템플 기사단원으로서의 신념을 시험해 보세요. 신을 찬양하는 일에는 그 어떤 희생도 부족합니다. 가장 짙은 어둠 속으로 떠나 자신의 헌신과 용기를 시험하고 존재의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내세요.



Dark Devotion에서는 템플 기사단의 종교가 요구하는 거역할 수 없는 소명에 관한 풍성하고 실감 나며 음울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자신의 인내와 소망, 신념에 도전하는 전투를 치르며 저주받은 순례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드세요. 경이롭게 풍요로운 환경으로 이루어진 네 개의 독특한 세계를 누비며, 수십 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사원의 비밀을 밝혀내는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어둠 속의 적들과 기만적인 보스들은 당신의 영혼을 파괴하고 영원한 저주를 내리려 끊임없이 공격해 옵니다.





Dark Devotion의 모험 전반에 걸쳐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성물을 찾아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에는 고유한 속성과 능력치가 있으며, 신비한 룬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해야 하는 적에 맞게 힘을 극대화하고 소지품을 맞춤 설정하는 일이 꼭 필요합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Dark Devotion은 인내와 헌신, 비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당신이 여는 상자 하나하나, 당신이 마주치는 아이템 하나하나에 이야기의 조각이 담겨 있습니다. 편지일 수도, 무기나 단서일 수도 있는 이들 이야기가 퀘스트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비밀을 어둠 속에서 찾아낼지 아니면 다른 캐릭터 사체의 손에서 찾아낼지는... 뭐,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원에서 이교도의 무리에 맞설 때 의지할 수 있는 건 자신의 신념뿐입니다. 이교도를 처치하고 신념을 모아 비밀 통로와 특별 상자 등을 잠금 해제하세요. 하지만 신념을 남용하지는 않아야 합니다. 영원한 건 없으니까요.



이 사원은 당신을 죽이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살아남으려면 적절한 순간에 적절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처를 치료하고 저주를 해제해야 합니다. 이런 아이템 중 일부는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고, 나머지는 이 사원의 비밀 장소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현명하게 활용하세요... 당신의 목숨이 걸린 일입니다.



신의 눈이 항상 당신을 지켜봅니다. 용감한 행동을 보이거나 뛰어난 솜씨를 발휘하면 신이 당신을 축복해줄 겁니다. 하지만 이 사원은 절망과 질병으로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용기와 자제력이 없는 자는 언제라도 쓰러질 수 있습니다. 사원의 방식을 빠르게 습득하지 못하면 고통을 받게 됩니다.





구원은 찰나에 이루어지니, 당신의 길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Dark Devotion의 모든 세계에서는 여러 가지 경로를 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길은 모두 고유하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유일한 공통점은 돌아갈 수 없다는 것뿐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사원 속에 숨겨진 비밀을 기민하게 해독해야 합니다. 자칫하면 길을 잃기 쉽습니다. 하지만 어떤 비밀이 당신을 기다리느냐에 따라 길을 잃는 것이 축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이 사원에 적절한 경의를 표하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이야기를 저장할 수 있는 숨겨진 제단이 모습을 드러낼지도 모릅니다... 아닐 수도 있고요.



● 역동적이고 치열한 전투
● 수십 가지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 스타일
● 복잡한 축복, 저주, 질병 시스템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보스 전투
● 풍성하고 치밀한 이야기
● 스산한 레벨과 음울한 환경

7. 도전과제

무덤 없는 자
제3차 혁명 동안에 죽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비밀스런 죽음의 땅에 묻혀 잊혀졌습니다.
Deus lo vult
빛을 발할 때가 되었습니다.
선택받은 자 가운데 추방된 자
선택받은 자의 회랑까지 가십시오. 조심하십시오. 당신은 환영받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생쥐
템플을 이해하는 데 도서관은 최고의 장소입니다.
눈은 충분히 보지 않았고 귀 역시 충분히 듣지 않았다
로스트 룸을 찾아보세요. 템플 안에는 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던전의 주인
고대 던전의 지도를 완성하십시오.
부패한 본성의 소굴의 주인
부패한 본성의 소굴 지도를 완성하십시오.
요새의 주인
제국의 요새 지도를 완성하십시오.
고대인 격파
자신의 백성을 되돌아오게 한 그녀는 신성 모독자가 되어버렸습니다.
까마귀들이 지켜보고 있다
어둠의 암살자를 물리치십시오. 경고합니다. 또 다른 이가 올 수도 있습니다.
아동 살해
한 번의 세션 플레이로 근친상간 실험으로 태어난 아이들을 최소 20명 이상 제거하십시오.
사형 집행자 격파
가짜 지도자가 왕좌에서 물러났다는 사실을 알면 게이브는 기뻐할 것입니다.
엘레미아 격파
까마귀 부인은 왕실 암살자들을 통솔한다. 그들은 그녀의 복수를 하려는 것이다.
사신의 수확
왕의 특사인 엘레미야에게 자기 하수인의 낫에 죽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거인 살해자
신성한 분노가 그들을 움직입니다. 한 번의 세션 플레이로 엘리트 괴물을 최소 12마리 제거하십시오.
Gott ist tot(신은 죽었다)
신을 무시하는 것은 그들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때때로 싸움을 피할 수 없다.
첫 번째 사람 격파
너희는 너희 백성 가운데서 한 사람을 멸하여 죄를 지었으니 그 죄를 속죄하고 스스로를 구원하라.
이세벨 격파
사랑하는 사람이 순교한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미쳐버렸습니다.
의식주의자 격파
밤의 왕국이라는 이름은 악마 연구자들에게 있어서 지옥을 뜻하는 매력적인 이름이다.
피의 자매
운명에 의해 당신은 아마리스 공주와 자주 마주치게 됩니다.
신에게 선택받은 자
10 이상의 축복을 모으십시오. 신이 당신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구세주
구원자의 저주를 받은 채로 템플의 끝까지 가십시오. 길을 열어 본보기가 되어주십시오.
고대인의 기술
고대인들은 성교가 불결하다고 생각해서 인큐베이터와 같은 것을 사용해 아이들을 만들었습니다.
역병 유행!
8가지 병과 저주를 모아봅시다. 하지만 조심하십시오!
전지전능한 여신
당신은 일개 전사로서 템플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신성한 축복을 받고 그곳을 나올 것입니다.
거룩한 승자
신앙의 바를 최대치로 만드십시오. 가장 강한 전사는 가장 독실하기까지 합니다.
템플 기사 vs 템플 기사 -정정당당한 싸움
템플 기사의 무기로 적을 상대하다니, 대단히 명예로운 일이었습니다.
다윗과 골리앗
맨손으로 보스를 격파하십시오. 당신은 권투 기술에 있어서 모르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멍!
길잃은 작은 개는 숲속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손가락 사이를 빠져나간 남자!
이 성가신 생물은 빛나는 것을 모읍니다. 다음번에는 꼭 확실히 덮치세요!
주에 저항하는 자들은 파괴될 것이다
200 이상의 대미지를 가하십시오. 살육의 흥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왕자들을 위한 묵념
동생은 형보다 더 심한 처벌을 받았습니다.
독실한 신자
한 번의 삶에서 12번의 기도를 하면, 당신의 헌신은 보상 받습니다.
모범 템플 기사
더러운 피 쉼터의 특사로서 주어진 퀘스트를 완수하세요.
학문에 대한 사랑
모든 문서들을 수집하십시오. 당신은 템플의 역사를 정리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대한 자
어둠 속에서 잊힌 처녀를 구하여 자비를 보이십시오.
아리우크와 가브리엘의 재회
순례를 하는 동안에는 단결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형제 자매 돕기
용감하게 발람을 구했습니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사람들을 계속 구하십시오.
권투의 기술
발타자르의 권투 실력은 아주 훌륭합니다. 당신이 무모하게도 맨손으로 싸우고자 한다면, 그의 지식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웃을 도울지어다
로스트 룸에서 만난 그럼데이스 기사에게 습포를 주십시오.
에제키엘 - 피의 세례식
길라드는 이 결백한 짐승을 사슬에서 풀어주려고 신성 모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이방인의 도망
'탈주자들'은 매우 관대한 사람들입니다. 야엘은 당신의 도움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벌레 수집가
그는 시체를 태워 유용한 물약을 만듭니다.
주께서 그에게 임할 때, 그를 침묵 속에 두어라
후계자를 감옥에서 해방시키세요. 그리고 그를 더러운 피의 도서관에서 찾으십시오.
수상쩍은 템플 기사, 스크리드
당신의 방패는 당신이 그의 백성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의 의견을 공유한다고 해서 그를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