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31620
이름
출시일
2020년 5월 2일
개발
VecFour Digital
유통
VecFour Digit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터키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일반

Hide or Die는 어둠으로 부패된 세상의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긴장감있고 빠른 숨바꼭질을 하며 생존자와 헌터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들은 전투 태세를 갖춘 후 버려진 환기장치들이 있는 곳에 놓여지게 되고, 환기장치를 재작동 시켜야 하며 다크니스가 환기장치의 연료를 완전히 소모시키기 전까지 탈출해야 합니다. 처참한 죽음을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생존자들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협동하고, 덫을 설치하며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움직여야 합니다.

주요 특징


긴장감 넘치는 빠른 액션

이동성은 Hide or Die 가 크게 초점을 맞춘 포인트입니다. 생존자들이 미끄러지기, 전력질주 하기, 장애물 뛰어넘기를 가능하게 함으로서 더욱 더 긴장감 넘치는 추적과 헌터들의 시야를 가리는 방법을 만들어 냅니다. 지도는 수직성과 은닉성, 이동성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 졌습니다. 생존자들과 헌터들은 런치와 동시에 3개의 독특한 지도를 탐험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지도들이 향후 추가 될 예정입니다.

의미 있는 진행
다크니스 수집은 의미 없는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수집한 다크니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헌터와 생존자 캐릭터에게 완전히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특혜를 가지며 자신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00개 이상의 게임플레이가 특전으로 전환되며, 당신은 당신의 죽음을 피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획기적으로 바꾸게 될 전투 아이템을 조합하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컨트리 카드 시즌 패스와 레벨에 따른 아이템 상자는 100% 무료입니다. 새로운 헌터들, 스킨, 다양한 생존자 의상들 등을 100개의 컨트리 카드를 통해 잠금 해제해 보세요! 또는, 레벨업을 통하여 당신의 캐릭터를 위해 무작위로 구성된 독특한 새로운 아이템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용 서버
Hide or Die는 마이크로소프트 Azure를 기반으로 하는 원활하고 부드러운 게임플레이와 AAA 등급의 네트워크 성능과 응답성을 제공하는 전세계 전용 서버를 제공합니다.

전무후무한 커스터마이징
수백가지의 캐릭터 아이템들과 당신의 생존자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만의 인생 캐릭터를 만드는 일은 식은 죽 먹기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헌터들
이미 출시된 4명의 헌터들과 2020년 에디션에 추가된 3명의 헌터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헌터들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독특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원거리 헌터부터 다차원의 공포까지 당신만을 위한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Hide or Die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함께 어둠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스팀 로비를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