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39050
이름
출시일
2018년 1월 11일
개발
Rock Nano Global
유통
Rock Nano Glob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500
세일: -
판매가: ₩ 16,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eck Casters는60,000 개의 사본을 판매 한 콘솔 게임 타이틀ArmaGallant: Decks of Destiny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WarGaming Labs Development Contest Worldwide 수상자입니다.)

Deck Casters는 데크 쌓기, RTS 및 MOBA 비디오 게임의 세계를 결합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장르의 팬들이 팀을 구성하고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경험을 창조해냈습니다.

Deck Casters에서 플레이어는 두 개의 다른 맵 사이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1v1 또는 2v2 멀티 플레이어 경기장 사이에서 강력한 전투 데크를 만드는 신비한 마법사입니다.
적절한 전략 포인트를 강화하고 적절한시기에 군대와 주문을 사용하기 시작하여 최고의 데크를 만들고 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5 가지 요소 - 빛, 어둠, 물, 불, 지구 - 중 하나에 속하며, ArmaGallant의 창조물과 주문은 자신의 강점과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에 집중하거나 섞어서 치명적인 카드 콤보를 만드십시오.

그러니 지금 카드를 뽑고, 덱을 던지고, Deck Casters 를 준비하십시오!


• 새로운 게임 플레이 장르 - Deck Casters는 데크 제작, RTS 및 MOBA 비디오 게임의 전술적이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 요소를 결합합니다.

• 5 가지 요소- 빛, 어둠, 물, 불, 그리고 지구의 다섯 가지 요소의 강력한 생물과 강력한 주문을 알아보십시오.

• 최고의 전투 덱 만들기 - 챔피언을 선택하고 핵심 전투 덱을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다양한 덱 조합을 배우고, 발전 시키며 마스터하여 요소의 가치가 있는 덱을 만듭니다.

• 실시간으로 전략 실행 - 역동적인 RTS 전장에서 카드를 플레이하십시오. 온라인 플레이어와 경쟁하거나 AI와의 전투 전술을 테스트 해보십시오.

• 친구 모으기 - Deck Casters에서 흥미 진진한 1v1 또는 2v2 온라인 매치업에 참여하십시오. 친구들과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가있는 협동 데크를 만들거나 솔로 플레이어로서 순위를 올라 최고의Deck Caster가 되십시오!

7. 도전과제

Card flow (Silver)
Use a total of 100 Cards
Casual (Silver)
Play 30 matches
General (Silver)
Defeat 50 Units
Hard earned (Gold)
Use a total of 200 Cards
Hard work (Gold)
Play 60 matches
Hero (Gold)
Defeat 100 Units
Mercenary (Bronze)
Defeat 25 Units
Player (Bronze)
Use a total of 50 Cards
Practice (Bronze)
Play 15 matches
Professional (Gold)
Win 40 matches
Veteran (Silver)
Win 20 matches
Victory (Bronze)
Win 10 matc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