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39260
출시일
2017년 12월 22일
개발
Hijong Park
유통
PsychoFlux Entertainment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
세일: -2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88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황금말벌(Golden Hornet)은 레트로풍 트윈 스틱 슈팅 게임입니다. 다목적 헬리콥터 '황금말벌'의 조종사가 되어, 인질을 구출하고 적의 기지를 파괴하세요. 이 게임은 'Choplifter(촙리프터)', 'Fort Apocalypse(포트 아포칼립스)', 그리고 Stern Electronics(스턴 일렉트로닉스)의 아케이드 게임 'Rescue(레스큐)'로부터 영향을 받았습니다.

줄거리

비델(Videl)이라는 국가가 있었습니다. 이 국가는 내전 이후 남과 북으로 갈라섰고, 양측 사이에서는 여전히 크고 작은 분쟁이 있었죠.


2020년 5월 26일, 북(北) 비델이 새벽의 야음을 틈타 침공을 시작했고, 제2차 비델 전쟁이 발발하였습니다. 북측의 군대에 대항하기 위해, 남(南) 비델의 최고로 진보한 다목적 헬리콥터 '황금말벌(Golden Hornet)'이 작전에 투입됩니다.

두 명의 정예 헬기 파일럿이 조종하는 이 기체의 목표는 전쟁 포로를 구출하고 적의 거점을 모조리 박살내는 것입니다.

게임 모드

  • 캠페인:
    맵을 탐사하면서, 인질을 구출하고 적대 대상을 제거하세요. 총 8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챕터는 3개의 레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케이드:
    끝없이 계속되는 구출 미션입니다. 최대한 많은 인질을 구조하면서, 달성 가능한 최고 점수를 기록해 보세요. 온라인 랭킹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