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61830
이름
출시일
2021년 3월 19일
개발
Rejected Games
유통
PlayWay S.A., Rejected Games
언어
영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터키어, 중국어 간체, 네덜란드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heck out also these gam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09560/The_Tenant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758690/Occupy_Mars_The_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44980/Mech_Mechanic_Simulator/


게임 정보





종말을 대비하는 Mr. Prepper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핵전쟁의 위협 속에서 다가올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편집증적인 정부는 거짓된 자유를 약속하며 사람들을 통제하려 합니다. 이 생존제작게임의 일상에서 당신은 정부에게 현명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 건설 : 당신만의 지하피난처를 건설하세요.
- 제작 : 생존을 위해 농장, 온실, 장비, 탈 것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거래 : 이웃이 원하는 것을 거래하세요. 그들도 당신에게 유용한 것을 줄 것입니다.
- 계획 : 필요한 일부터 해결하세요.
- 경찰 : 조심하세요! 비밀경찰은 당신이 뜻대로 하지 못하게 찾아올 것입니다.



종말을 대비하는 Mr. Prepper는 한 때 자유의 나라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부는 점차 모든 것을 변화시켰고, 이들에게 복종하지 않으면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영웅은 이 끔찍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저항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정부에 들키지 않기 위해, 지하피난처를 건설하고 필요한 '기계'를 제작하세요.
하지만 이 과정에 엄청나게 귀한 자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Mr.Prepper를 도와 이 상황을 탈출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제작
  • 거래
  • 생존
  • 자유를 쟁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