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65800
출시일
2020년 4월 7일
개발
Playstark
유통
Playstark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gents: Biohunters"의 세계

세계는 바이오 입자와 같은 물질에 감염되어 환경이 진화하고 야생 동물은 돌연변이를 일으켰습니다. 이런 생물학적 위기에서 행성 지구를 살리기 위해 에이전트들이 하나로 뭉쳤지만, 이 물질을 자신의 불순한 동기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Biohunter 에이전트로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돌연변이 생명체를 사냥하고 승리로 향한 길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이든 물리치고 세상을 구하는 것입니다.

생명체 무리 사냥

모든 매치에서 플레이어는 생명체 무리를 사냥해서 경험을 얻고, 이를 통해 에이전트 능력 레벨을 상승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생명체가 푸른색 바이오 입자를 떨어뜨리면, 그것들을 모아 건물을 지어 매치 중 도움을 받으세요.

적을 능가하세요

아군과 전략을 조율하여 적 팀을 물리치세요. 건물을 건설하여 지도를 통제하세요. 보호막을 만들고, 적을 약화시키고, 지도의 전략적인 장소에서 부활하는 데 도움을 줄 거예요.

강력한 로그나를 사냥하세요

충분히 준비를 한 후 강력한 로그나를 상대하세요. 매치에서 승리하려면, 귀하와 귀하의 팀이 로그나의 약점 3개를 파괴해야 합니다. 약점마다 점수가 있으며 3점을 얻는 팀이 매치에서 승리합니다.

보상을 받고 에이전트를 꾸미세요

매치를 플레이하고 계약을 완료하여 에이전트 크레딧과 바이오 코인을 받으세요. 시즌 패스, 캐릭터 스킨, 새 모터바이크, 모터바이크 스킨, 홀로그램 깃발, 이모티콘, 제스처, 승리 애니메이션, 패배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