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66370
출시일
2018년 9월 14일
개발
Techland
유통
Techland Publishing
언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페인어-중남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1,000
세일: -
판매가: ₩ 2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멋진 다잉 라이트 커뮤니티 여러분께 감사의 뜻으로 다잉 라이트: Bad Blood를 모든 생존자분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잉 라이트를 보유하신 분들은 지금 저희 사이트에서 Steam 코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좀비 바이러스로 감염된 지역에서 12명의 플레이어 중 유일한 생존자가 되거나 팀을 이뤄 생존을 위해 함께 싸우세요. 무기를 수집하고, 좀비 하이브를 파괴하여 레벨을 올리고, 향상된 파쿠르 이동 능력과 강력한 전투 스킬로 적들을 앞지르거나 따돌리고, 방심한 사이 허를 찔러보세요.

Dying Light: Bad Blood는 빠른 전개와 함께 폭력이 난무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Dying Light만의 상징적인 게임 플레이는 유지하면서 PvP와 PvE 전투를 훌륭하게 조화시킨 게임입니다.



좀비를 처치하고 하이브를 파괴하여 혈액 샘플 수집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키세요. 다른 플레이어를 먹잇감으로 삼고 이들의 전리품을 빼앗아 해당 구역의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야 합니다.






살아남기 위해 도망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뒤를 쫓거나, 탈출 헬기까지 도달할 때 적들보다 앞설 수 있는 것은 모두 여러분이 사용하는 파쿠르 이동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호평을 받은 Dying Light에서 폭력이 난무하는 FPP 전투에 푹 빠져보세요. 전술적인 감각이 한층 더 깊어진 것은 물론 새로운 움직임 모션과 함께 다양하고 잔인한 무기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생존을 향한 가차 없는 싸움에서 서로 협동해보세요. 협동 파트너와 팀을 이뤄 함께 공격하고, 서로를 지켜주며 다른 팀을 제거하는 데 성공하면 함께 탈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