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82670
출시일
2019년 2월 22일
개발
ExDevs LTD
유통
ExDevs LTD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베트남어, 덴마크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전쟁이야! 폭발적인 멀티 플레이 탱크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무료 탱크 슈팅 게임!

전쟁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이 폭발적인 멀티플레이어 탱크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탱크를 선택하고 실시간 전투에서 친구에게 도전하세요.

전설의 전차 슈터를 만나보세요. 10:10 팀 전투에 혼자나 친구와 함께 참여하여 싸우고, 장갑 전차를 연구하고 강화하고, 다른 전략으로 승리를 거두세요. 전차를 선택하고 전투에 참여하세요!

2차 세계대전의 전설 되기
장대한 전차의 세계 – 역사상 실존했던 전차와 유명 작품에 등장한 전차를 전장에서 직접 운용해 보십시오. 30여 대의 전차가 구현되어 있습니다!

각종 전장 탐색 및 마스터
여러 2차 세계 대전의 전장에서 적을 쏘며 싸워보세요. 유럽 도시, 산업 단지, 황무지...전쟁터를 제대로 알고 적보다 우세한 위치에서 공격하세요.

국가를 방어하세요
적을 상대로 국가의 명예를 방어하세요. 중국, 미국, 러시아, 일본 등의 국민들과 싸우세요.

나의 탱크 – 나의 규칙
정교한 연구 시스템 – 1단계 경전차부터 거대한 10단계 중전차까지 각양각색의 전차를 만나 보십시오. 주포를 교체하고, 장비를 장착하고, 위장을 적용하여 나만의 전차를 만들어 보십시오.

팀 게임
친구와 소대를 조직하거나 클랜에 가입하여 마음이 맞는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고,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보상을 획득해 보십시오!

사실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끝까지 싸우고, 전설적인 탱크를 얻고, 임무를 완수하고,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으세요. 무료 온라인 모바일 탱크 슈터 Battle Tanks: Legends of World War II라는 게임에서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