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85740
출시일
2018년 7월 31일
개발
Weappy Studio
유통
THQ Nordic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일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000
세일: -
판매가: ₩ 15,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호평받은 누아르 드라마 This Is the Police의 속편인 This is the Police 2에서 원하는 대로 법을 집행하세요! 보안관 부서를 운영하고, 경찰을 관리하고, 조사, 심문, 감금 등의 일을 하세요. 어려운 결정을 내리세요. 대신 본인이 감옥 갈 일은 하지 마세요! 이 게임은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와 전략 및 턴제 기반 전술 전투 게임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타이쿤 게임? 전략적 과제? 비주얼 노벨? 퍼즐 게임? 이 장르들은 물론 더 많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독특한 스토리 중심의 경험에 빠져보세요.

완전히 결백한 자는 없는 폭력으로 갈라선 차갑고 황량한 국경 마을 샤프우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밀수꾼, 갱단, 그리고 목청 높은 포퓰리스트 주의자들이 거주하는 곳이죠. 평화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젊은 보안관 릴리 리드(성우: The Longest Journey의 Sarah Hamilton)는 수배 중인 범죄자 잭 보이드(성우: Duke Nukem의 Jon St. John)와 팀을 이루고 자신의 위험한 계획이 틀어지지 않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보안관 부서를 운영하세요.

부관들은 단순한 자원이 아닙니다. 그들 또한 각자의 장단점, 두려움과 편견을 가진 살아있는 존재들이죠. 그 모든 것을 고려해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부하 중 한 명이 술을 너무 많이 마십니까? 아니면 결근하는 것에 대해 항상 핑계를 댑니까? 아니면 명령을 따르기를 거부합니까? 이 부서에 규율을 부과하려면 단호한 명령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전술적인 전투에 참여하세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진행하는 동안 게임의 방식은 턴제 기반 전투로 전환됩니다. 최고의 경찰로 팀을 구성하세요(아니면 주정뱅이 부하와 멍청한 건달로 팀을 구성하세요. 항상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지형을 신중하게 살펴보고 상황에 맞게 작전을 수정하며 용의자에게 들키지 않고 접근해 치명적이지 않은 무기와 장비를 사용하세요. 상황이 허락한다면 말이죠. 사실 때때로 총격전을 피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This Is the Police 2에는 명중점이 없습니다. 단 한 발로 경찰이 생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형사가 되십시오.

증거를 모으고, 사건 자료를 조사하고, 용의자를 심문해(아니면 더 강압적인 방법을 사용하세요) 범죄자를 법정에 세우세요. 그리고 용의자가 결백하다면... 아마도 샤프우드의 판사를 매수할 수 있는지 알아볼 때입니다.

7. 도전과제

아바네스 더 드리퍼
카나얀 박사의 도움으로 부상당한 경찰 없애기
자비로운 시저
아무도 죽이지 않고 전술 임무 완료하기
조직의 끝
샤프우드의 모든 조직 처치하기
헤드샷
저격수 투옥시키기
모두의 정의
무고한 사람 감옥에 보내기
심연 출신
전문성 포인트 1000점으로 케빈 펜킨을 훌륭한 경찰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