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90020
출시일
2018년 8월 1일
개발
Lost in the Garden
유통
Lost in the Garden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폴란드어, 터키어,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000
세일: -
판매가: ₩ 16,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UT NOW!

Lightfield HYPER Edition is finally out! Make sure to not mis the Launch Discount and join us on our discord!

https://discord.gg/7Nr8Ebx


게임 정보


Lightfield HYPER Edition 은 창의적인 탐험 레이싱 게임으로 미래적인 레이싱 트랙을 탐험하면서 파쿠르에서 영향을 받은 정교한 운전으로 경계를 뛰어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Lightfield 에서 플레이어는 반중력 우주선, 벽 타기, SF 스타일 초고층 빌딩, 천장 등을 활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모든 사물을 활용해 가장 완벽한 주행 라인을 찾게 됩니다. 트랙의 경계를 초월해 세계를 탐험하면서 황홀한 광경, 추상적인 건물 위로 흐르는 Zanshin의 미래적이고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신규 HYPER Edition 에는 솔로 플레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및 오프라인 스플릿 스크린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부터 완전히 새로운 트릭 시스템과 포토 모드, 개선된 비주얼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가 포함됩니다.

주요 게임 특징
  • 탐험, 스핀, 비행: 반중력 우주선을 사용해 눈에 보이는 모든 표면을 달려 완벽한 주행 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 나만의 레이스: 미래적인 배경에서 다양한 트릭과 부드러운 주행을 통해 최적의 경로를 만들어 보세요.
  • 모든 곳이 트랙이다: 추상적인 건물 위에서 드리프트를 즐기면서 레이스를 우승하는 동안 SF적인 분위기에 푹 빠져 보세요.
  • 다양한 게임 모드: 몰입감 있는 캠페인, 싱글 플레이어 레이스, 타임 어택,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기거나 포토 모드 및 탐험 모드를 이용해 보세요.
  • 멀티플레이어: 온라인에서 최대 6명의 플레이어와 레이스를 펼치거나 오프라인에서 화면 분할로 4명까지 플레이 가능합니다.
  • 빠져드는 사운드: 비엔나의 일렉트로닉 뮤지션 Zanshin이 이 게임을 위해 세심하게 만든 꿈같은 비트에 빠져들어 보세요.
  • 신규 HYPER EDITION 발매: 신규 캠페인 모드 및 경쟁 로컬 멀티플레이어 모드, 새로운 트릭 시스템과 비주얼을 탑재한 하이퍼 에디션입니다.

7. 도전과제

끈기 있는 레이서
타임 트라이얼 랩을 연속으로 20번 돌기. 간단합니다. 흐름에 몰입해서 계속 달려보세요.
우주의 여행자
모든 트랙을 달려보기 전까진 아직 게임을 제대로 즐긴 게 아닙니다. 트랙을 다 달려봤어도 무언가 더 남아 있지요.
하늘 끝까지
진정한 한계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한계가 존재하죠.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 세계의 한계는 어디까진가요?
스타일리시하게
약간의 스타일을 가미해 친구들에게 뽐내 보세요. 레이싱 라인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스핀과 점프를 해 봅시다.
충돌 코스
사고가 안 난다는 건 제대로 달리고 있지 않다는 얘기죠. 그럼 이제 연습은 끝내고 진짜 레이싱을 해 볼까요.
친구와 레이싱
내 취향의 레이싱 게임에 친구들과 가족들을 빠져들게 해 신세계를 함께 즐겨 봅시다.
완벽주의자
바람처럼 빠르게 달리고 싶지만 새 기체를 긁고 싶진 않겠죠.
프로페셔널
모든 트랙에서 프로 레벨 타임 트라이얼을 완료하고 본인이 프로임을 증명하세요.
우주(참)선
긴장 풀고 쉽게 갑시다. 잠시 속도를 늦추고 슈퍼 슬로모션으로 게임을 즐겨 보세요.
별이 빛나는 밤
스타를 다 모을 수 있는데 왜 조금만 모으고 있죠? 이번엔 전부 모아 봅시다.
더, 더, 더 빨리!
슈퍼 슬로모션이 별로라면 11단계 스피드 업은 어떤가요. 타임 트라이얼에서 진짜 스킬을 뽐내 보세요.
서커스 예술가
터보 링을 활용해 트릭이나 스핀에 가속도를 붙여 보세요. 속도가 빠를 수록 더 빨리 돕니다...
비행 유경험자
경험치를 모아 게임 내에서 두 번째 트랙을 잠금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