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90540
출시일
2018년 11월 2일
개발
Square Enix, Human Head Studios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베트남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장르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500
세일: -8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판매가: ₩ 2,9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THE QUIET MAN™은 수준 높은 라이브 액션과 사실적인 CG, 숨 막히는 액션 게임플레이를 매끄럽게 결합하여 영화 같은 액션으로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펼칩니다. 플레이어는 하룻밤 동안 청각장애를 가진 주인공 데인을 플레이하며 ""무음""의 환경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남이 한 여가수를 납치한 이유를 밝히게 됩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박진감 넘치는 영화 같은 게임을 한 자리에서 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고지 사항:
  • 플레이어는 청각장애인 캐릭터 데인을 플레이하며, 캐릭터의 입장에서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고 자막도 없는 세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복면남의 정체를 밝혀가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에 대한 해석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 본 비디오게임의 모든 내용은 픽션입니다. 실제 사건, 개인 또는 단체를 암시하거나 묘사하지 않으며, 유사한 부분은 단순한 우연에 불과합니다. 본 비디오게임의 제작자 및 배급자는 비디오게임에서 묘사하는 어떠한 행동도 권장, 묵인 또는 장려하지 않습니다.
  • 자막은 게임 진행상 반드시 필요한 대사에만 나타납니다.
  • 이 설정을 해도 서사적 기법을 사용한 화면에는 자막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컴퓨터 언어 설정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설정합니다.


주요 특징

  • ""무음""의 세계 경험
    플레이어는 데인이라는 캐릭터를 조종할 뿐만 아니라 데인의 입장에서 세상을 경험합니다. 청각장애인 주인공은 무음이거나 둔탁한 소리밖에 들리지 않는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복면남의 정체를 밝혀가는 과정에서 스토리에 대한 해석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 짜릿한 격투:
    - '용과 같이' 시리즈의 액션 감독을 맡았던 유명 연출가 코이케 타츠로가 선보이는 빠르고 직관적인 격투로 아드레날린을 마음껏 분출하십시오.
    - 얼핏 봐선 단순해 보이는 격투 시스템은 고전적인 진행형 격투 액션 게임처럼 쉽게 익힐 수 있는 한편, 화끈한 콤보를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격투 스타일을 섭렵하며 박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펀치와 킥 콤보나 적을 붙잡고 내던지기 등 광범위한 격투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절한 적에게 무시무시한 연타를 날리거나 지형지물을 향해 밀친 다음 화끈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 긴박한 순간에 재빨리 회피하여 위기를 모면하고 반격의 기회를 노릴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액션과 게임 플레이 사이에서 허물어지는 경계
    THE QUIET MAN™은 수준 높은 라이브 액션 외에도 3Lateral, Cubic Motion, Human Head Studios와 협력하여 첨단 CG 시퀀스와 페이셜 애니메이션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시각적 재현도와 분노, 기쁨, 고통과 같은 격렬한 감정을 표현하고 라이브 액션, 엔진 컷신, 실제 게임 플레이 간의 매끄러운 전환과 연결을 구현합니다.

7. 도전과제

이해하는 데에는
어둠의 영웅의 진정한 이야기를 목격함. "서로 이해하는 데에는 시간이 걸려요"
삶에서 승리하려면
한 대도 맞지 않고 플레이를 완료함. "삶에서 다시 승리하려면 시간이 걸려요"
후회로 가득 찼어요
처음으로 때려눕히기를 시전함. "머릿 속이 후회로 가득 찼어요"
당신 때문에
처음으로 위기일발 반격을 시전함. "당신 때문이지, 당신 때문에"
조용한 목소리를 들어봐
처음으로 집중 모드를 켰음. "심장 속 조용한 목소리를 들어봐"
어디까지 갈 건가요?
처음으로 특수 환경 마무리 일격을 시전함. "기쁨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가혹한 방식이 필요해"
무슨 말을 할까요
제1장을 완료함. "무슨 말을 할까요 하고 싶은 말이 나오질 않을 때"
별을 보고 폭풍을 쫓으며
제2장을 완료함. "별을 보고 폭풍을 쫓으며 먼지를 사고 금을 팔죠 하지만 정말 대가는 이것뿐이었을까?"
모든 걸 잃었을 때
제3장을 완료함. "모든 걸 잃었을 때 내 마음은 요동치기 시작했네"
떠돌고 있지
제4장을 완료함. "겪어야만 했던 일들을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할게 상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계속 떠돌고 있지"
죽은 이를 그려야 하나요?
제5장을 완료함. "미소를 띄우기 위해 죽은 이를 그려야 하나요?"
고요한 세상
어둠의 영웅 완료. "고요한 세상에서 사랑은 말이 필요없어"
누가 중재할 수 있을까?
마무리 집중 일격을 10번 시전함. "누가 중재할 수 있을까? 네 사랑은 적이 되어 나타났고 조각은 더 이상 맞춰지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