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795760
이름
출시일
2020년 10월 22일
개발
Bullets
유통
Marvelous, XSEED Games, Marvelous USA, In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4,000
세일: -
판매가: ₩ 24,0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UPPERS Digital Deluxe Edition내용】
・UPPERS 게임 본편
・UPPERS 디지털 사운트트랙 (전 46곡)
・UPPERS 디지털 아트 북


게임 정보

라스트 리조트 아일랜드는 욕망에 잠식당한 도시입니다. 이 섬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오락은 폭력입니다. 이곳에선 오직 힘만으로도 엄청난 부를 쌓고 대중의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힘, 의지, 열정을 가진 두 남자, 란마와 미치루가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라스트 리조트 아일랜드에 도착합니다. 하지만 높은 야망을 품고 라스트 리조트 아일랜드를 찾은 건 이들뿐만이 아닙니다.


UPPERS (어퍼스)는 정상을 차지하려는 두 남자와 그들의 여정을 따라가는 이야기입니다. 12명의 다양한 파이터들과 8명의 보조 캐릭터들을 통해, 그들의 욕망, 가슴 저리는 과거, 라스트 리조트 아일랜드에서 가장 강한 남자가 되기 위한 그들의 싸움을 확인하세요!
~~~~~~~~~~~~~~~~~~~~~~~~~~~~~~~~~~~~~~~~~~~~~~~~~~~~~~~~~~~~~~~~~~
일본판 PlayStation®Vita를 통해 출시됐던 격투 액션 게임, UPPERS (어퍼스)가 리마스터링을 거쳐 PC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보너스 캐릭터인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다이도지 선배를 포함해서, 최대 13명의 파이터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와 다채로운 장소로 제공되는 7개의 챕터를 따라 여정을 시작하세요!

주요 특징

리마스터링 및 다수의 언어 지원!

1080p, 60FPS로 리마스터링되어 더욱 높은 해상도로 제공되는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번체 & 간체)로 현지화되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로스터

저마다 강력한 콤보와 화려한 필살기를 지닌 13명의 파이터들 중에서 2명을 골라 플레이하세요. 킥복싱, 무술, 레슬링 등, 고유의 기술을 선보이는 파이터들을 직접 확인하세요!

폭발적인 액션 전투!

거리의 팬들을 열광시켜서 당신의 에너지를 끌어올리세요! 라이즈 업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날리고, 어퍼 러시를 통해 팬들의 눈 앞에서 순식간에 수백 번의 콤보 공격을 선보이세요! 당신의 활약에 감동한 열정적인 팬들이 보상으로 자기 속옷을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다양한 환경 상호작용

환경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하세요. 자동차, 자전거, 오토바이를 던지거나 상대를 맨홀에 처박거나, 어퍼컷 공격으로 상대를 지나가는 헬리콥터까지 날려버리세요. 익살스럽고 터무니없는 가능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