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14370
출시일
2020년 12월 9일
개발
Moi Rai Games
유통
Team17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1,000
세일: -66%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판매가: ₩ 10,54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Monster Sanctuary Deluxe Edition Available Now!


게임 정보

여러분을 따르는 몬스터를 선택하여 몬스터 지배자인 선조의 발자취를 따라 Monster Sanctuary를 구하세요.

여러분이 결성한 팀과 몬스터의 힘을 활용해서 끝없이 펼쳐지는 세계를 배경으로 장대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궁극의 몬스터 지배자가 되기 위한 퀘스트를 통해 인간과 몬스터 사이의 평화를 방해하는 원인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메트로베니아 형식의 세상을 탐험하세요.

몬스터의 힘을 활용하여 더 넓은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의 도움을 받아 덩굴을 자르고, 벽을 부숴 그 틈으로 미끄러져보세요.

팀을 결성하세요.

전 세계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훈련하여 팀을 결성하세요. 모든 몬스터는 팀에게 필요한 고유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3V3 전투에서 전략적으로 맞서보세요.

최대 효과를 위해 전략적으로 공격을 명령하고 공격을 중첩하여 콤보를 달성하여 가장 희귀한 몬스터의 알을 획득하기 위해 최고의 콤보를 달성하고 알을 찾아보세요!

전 세계의 몬스터 지배자와 겨뤄보세요!


온라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여러분의 스킬과 능력을 시험해보세요! 몬스터를 수집하고, 훈련하여, 스킬 트리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여러분의 몬스터가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도록 치열하게 맞서 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