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16560
이름
출시일
2019년 5월 9일
개발
Juncture Media
유통
Juncture Media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VARIAvs는 엄청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턴 기반 전투입니다



근본적으로 "Final Fantasy 같은 레트로 스타일이지만 PvP 게임입니다."

AVARIAvs에서 플레이어는 세 명의 히어로로 이루어진 팀을 선택하여 상대 팀과 싸웁니다. 전투 중 양측의 플레이어는 각자의 행동을 동시에 선택한 후 그 결정에 대한 결과를 지켜봅니다. 전투는 한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의 HP를 완전히 떨어트려 승리를 차지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하지만 전투가 시간 내에 종료되지 않을 경우 판정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각각 두 가지의 고유한 원형이 장착된 16명의 독특한 히어로를 사용하여 2000여 가지의 팀을 구성하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200여 가지의 능력으로 상태를 무찌르고 AVARIA의 포커스 시스템으로 전투 중에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전투 중 상대보다 높은 레벨로 강력한 포커스번을 발휘하고 우위를 차지하세요. 온라인 매치 메이킹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루거나 친구들과 집에서 편안하게 로컬 분할 화면 모드를 즐기세요.

AVARIA 배틀 시스템의 "실제 생명 디버프"가 전하는 엄청난 효과를 체험하거나 상대에게 시전하여 놀라운 결과를 목격하세요! 조종 장치 반전과 메뉴 뒤섞기는 AVARIAvs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지독한 상태 효과 중 맛보기에 불과합니다.

게임 모드:

  • 온라인 매치 메이킹
  • 온라인 비공개 대전
  • 오프라인 분할 화면 PvP
  • 오프라인 "로봇 대전" 1인용 연습 모드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적을 무찌르고, 승리를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