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21180
출시일
2018년 9월 7일
개발
Calepin Studio
유통
Calepin Studio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Reliefs는 1 인칭 3D 탐험, 수수께끼 및 플랫폼 게임입니다. 프랑스의 칼 랑크 지역에서 영감을받은 매혹적인 환경을 탐험하세요. 수세기 동안 잊혀진 폐허가 된 로마 사원을 방문하십시오. 여정의 목적을 이해하기 위해 수수께끼를 푸십시오.

주요 특징

  • 수직적이고 역동적 인 게임 플레이. 달리고, 점프하고, 절벽이나 폐허가 된 사원의 부조를 올라가 길을 찾으십시오.
  • 이 독특한 세계를 탐험 할 수 있도록 횃불과 밧줄을 만드세요.
  • 프랑스의 Calanques 지역에서 영감을받은 매혹적이고 웅장한 환경.
  • 가능한 한 현실적이고 상세하고 기념비적 인 로마 유적.
  • 당신을 어둡고 무서운 우주로 이끌 수있는 여정의 목적과 관련된 다양한 수수께끼.

역사

야만인의 침략은 알려진 세계를 잿더미로 만들고 제국은 분열되고 분열되었습니다. 고대의 용법을 수행하면 떠난 사람들의 영혼을 구할 수 있고 고대 신을 간청하면 쇠퇴하는 세상이 다시 살아 나야합니다. 의식을 수행하기 위해 신성한 군도를 걷고 지하 세계에 들어갈 수있는 가능성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여우 원숭이의 시대가 가까웠습니다!


탐구

수백 년 동안 버려진 로마 사원을 탐험하십시오. 기존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 규모로 충실하게 모델링되었습니다. 초목과 시간이이 기념물에 대한 권리를 되찾았지만 여전히 서 있고 비밀을 공유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환경

두 개의 다른 우주를 방문해야합니다. 하나는 프랑스의 Calanques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거칠고 길을 잃었습니다. 거대한 하얀 절벽, 깊은 균열, 건조하지만 매우 현재의 초목이있는 거대한 계곡으로 이루어진 섬 군도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매우 어둡고 모든 것이 죽은 검은 세상입니다. 유령은이 땅을 영원히 배회하고 끝은 모든 구석에 숨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부조는 길을 찾기 위해 절벽이나 사원을 올라 가야하는 수직 세계입니다. 당신의 운동량은 매우 중요합니다. 더 많은 운동량을 얻을수록 더 멀리 점프 할 수 있습니다! 몸을 구부려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갈고리를 만들어 접근 할 수없는 지역에 접근하거나 횃불을 만들어 매우 어두운 곳을 탐험하세요.


수수께끼

많은 사원이 폐허가되었고이 우주를 돌아 다니려면 논리를 사용해야합니다. 환경과 오래된 기술을 사용하여 거대한 문을 열고 무거운 물건을 옮기거나 잊혀진 메커니즘을 다시 활성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