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22650
출시일
2018년 8월 22일
개발
ELECTROSTALIN ENTERTAINMENT
유통
ELECTROSTALIN ENTERTAINMENT
언어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0
세일: -
판매가: ₩ 1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악몽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습니다, 우리 모두 그런 경험이 있죠. 주인공 존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의 악몽은 현실과 깜짝 놀랄 정도로 닮아 있습니다...
꿈속에서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느끼고 위험해 처했을 때, 존은 혼자서 모든 것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맙니다... 아내는 자신의 문제에만 집착하고, 친구들은 모두 떠나갔으며, 가족 관계는 벌써 몇 년 전에 파탄나 버렸죠. 존은 직장에서 문제를 겪고, 가정에서도 문제를 겪습니다. 여러분만이 그가 끝없는 악몽에서 탈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Typical Nightmare는 실제 심리학 임상사례에 기반하여, 정신과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제작된 게임입니다. 여러분을 두렵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겪는 문제를 정신분석학에 기반하여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어쩌면, 자신의 두려움과 직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인공의 삶을 크게 변화시킬 어려운 도덕적 결정을 내려 보세요. 꿈속에서 대체 누가 존을 괴롭히는지, 또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세요. 존이 자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Typical Nightmare를 충분히 극복할 정도로 용감해질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오직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내면의 공포를 마주하라

주인공의 두려움의 본질을 알아내세요. 악몽의 심연에 깊이 뛰어들어 평범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운명을 개척하라

존의 삶을 변화시킬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오직 여러분만이 존의 운명을 바꾸거나, 운명을 그대로 받아들일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만심을 버려라

자신의 두려움에 직면해 보세요. Typical Nightmare에서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을 괴롭히는 전형적인 악몽을 만나보세요.


사냥꾼 또는 희생자가 되어라

대체 무엇 때문에 주인공이 악몽 속에서 희생자나 사냥꾼이 되는지 진실을 알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