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63570
출시일
2018년 9월 14일
개발
RLR Training Inc
유통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 스페인,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3,500
세일: -
판매가: ₩ 13,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슈퍼 세듀서의 놀라운 속편에서, 여성들을 대하는 여러분의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가 되었습니까? 우리는 여러분을 일상적인 시나리오에 데려다 놓고, 아름다운 여성들과 어울리면서 무엇이든지 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당신은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준비가 되었습니까?

슈퍼 세듀서 2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현실적인 유혹 상황을 담았습니다. 첫 번째 게임의 10배가 넘는 예산을 들인 덕분에, 슈퍼 세듀서 2는 더 커지고, 나아지고, 유혹적으로 변했습니다.

여러분은 플레이하면서 우스꽝스러운 선택들을 보고 웃을 수도 있지만, 실생활에 도움이 될 몇 가지 가치 있는 사회적 기술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지속적인 내면의 자신감을 발전시키고, 친해질 수 없었다고 생각했던 여성들(또는 남성들)을 유혹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슈퍼 세듀서 2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키고, 여러분의 연애 생활을 변화시켜줄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처드가 10가지 새로운 시나리오에 몇몇 새로운 친구들을 참여시켰습니다:

  • 사장과 비서
  • 직장은 연애하기 위험한 장소이지만, 관계가 시작되는 흔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해고당하거나 감옥에 가지 않고 당신의 비서를 유혹할 수 있겠습니까?

  •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유혹 시나리오입니다. 그녀는 까칠한 페미니스트이고, 옆에 당신을 깔아뭉갤 수 있는 터프가이들을 끼고 있습니다. 당신은 남자들을 떼어내고 그녀와 함께 집에 갈 수 있겠습니까?

  • 그녀는 아름답고, 섹시하고, 터프합니다. 고객이 되는 것을 넘어 그녀와 직장 밖에서도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겠습니까? 춤에 엄청난 돈을 쓰지 않고도?

  • 틴더 앱을 사용해 아름다운 여성과 서로를 알아가고 데이트를 잡아 보세요.

  • 당신은 영국에서 태어난 중국계 남성입니다. 어떻게 해야 아름다운 백인 여성을 유혹할 수 있을까요? 취한 리처드가 당신을 돕거나 방해하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 루이스는 밤새 재미를 볼 준비가 됐습니다. 그녀가 적절한 남자를 찾아 화끈한 밤을 보내도록 도와 주세요.

  • 이제는 정착할 남자를 찾을 시간입니다. 잘못된 사람을 고르지 않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겠습니까?

  • 요트에서 내린 부유한 여성이냐, 섹시한 슈퍼모델이냐.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 그 남자, 그 신화, 그 전설의 주인공. 마흐무드가 여기 왔고, 데이트 일정이 잡혔습니다. 그가 아가씨를 유혹할 수 있을까요? 25살의 나이 차이가 도움이 될까요, 방해가 될까요?

  • … 그리고 중국어로 된 보너스 레벨.

슈퍼 세듀서는 플레이어가 데이트 시나리오에서 선택을 하고 그 결과를 보는 현실적인 선택형 모험 FMV 게임입니다. 올바른 선택지를 고르면 최고의 결말을 볼 수 있으며, 틀린 선택지를 고르면 실패하게 됩니다. 그 동안에 여러분은 데이트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게 될 것이며, 그를 통해 주요 데이트 개념을 배우고 사회 생활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여성의 관점
여성의 관점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데이트 상황에서 여성의 마음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분기점
여러 분기점들이 존재하며, 분기에 따라 완전히 다른 방향의 결말을 볼 수 있습니다.

해피 엔딩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얼마나 많은 실수를 하느냐에 따라서 각 레벨마다 최대 5가지의 다른 결말을 보게 됩니다.

전설적인 유혹의 대가
게임을 만들면서, 우리는 틴더에 대해서 정확했는지, 다른 문화 간 데이트가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여성의 관점이 어떤지 알아내기 위해 전세계의 최고 데이트 전문가들과 상의했습니다. 이 현실적인 조언은 당신을 데이트 상황에서 다른 경쟁자들보다 앞서게 해줄 것입니다.

욕설과 성행위에 대한 언어적 묘사가 빈번하게 등장합니다. 웃음을 위한 가벼운 폭력 장면을 포함합니다.

7. 도전과제

Alex Kay
Embody a drunk Alex and re-live an often seen scene.
Alistair Martin
Re-live Alistair's famously awkward and awful moment from 2008 Covent Garden.
Amoral or is it immoral?
Choose the lies that you can get away with but that are just wrong.
Boss move
Deal with the waiter in the best way.
Crush your enemies, hear the lamentations of their women.
Show these internet guys what happens when they run their mouths.
Hayfever sufferer's revenge
You'll never see hayfever the same way again.
Super Duper Seducer
Get the best ending in all levels. Get this and you are 100% guaranteed to usually get all the girls in real life.
Thanks for the support bro
Stand up for what is right.
Too Sexy for My (Sleeveless Denim) Shirt
Leave with the legend Denis.
2 in One Night
Sleep with 2 people in the same night. Gross.
You Dun Bro. Almost
Finished all levels. Get this and you are guaranteed to always get all the girls 80% of the time.